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새벽항구-회



오늘은 광주에서 새비형님이 놀러 오셨숨니당....


도착시간이 7시10분....;;;


언능언능 당구한판치고.....뭘먹을까 고민하니 벌써 9시 ㅠㅠ


늦은 저녁을 먹으로 갑니당~~


택시를타고.....조례동 수산시장 앞으로 무작정 갑니다....;;;;;


아~~오늘도 뭘 먹을지 정하질 못합니당......


무작정 연향동까지 걸어갑니다 ㅠㅠ....날씨도 엄청 추운데 말이죠....


그래도 멀리서 온 손님인데.....아무대나 못갑니당...


이집은 이래서 안돼.....여기는 저래서 안돼;;;;


사실...하달이가 많이 까탈스럽숨니당......


이래저래 고민 끝에 도착한집!!!




바로 새벽항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광주에 살때도 상무지구 새벽항구에 자주갔었는데....


이곳에서도 자주 갑니당..^^


이번이 4번째 방문인듯 합니당.....


싱싱한 회를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수 있지용...




메뉴판입니당...


2~3인이면 무조건 활어 중짜리 입니당...ㅋㅋㅋ





가장먼저 뜨거운 몸을 녹이라구 미역국이 나와주십니당.....


그런데.....평소에는 손이 잘안가는 미역국인데.....


맛있숨니당....궁물이 끝내줌니당.....분명 좋은 미역입니당...


미역이 목구멍을 넘어가듯이 소주도 잘 넘어갑니당..ㅋㅋㅋ





스끼다시들이 하나씩... 나옵니당....


탕수육, 꽁치구이, 가오리찜......단연 으뜸은 가오리찜입니당!!





새우, 전복, 소라도 바로 나옵니당....


잎새주는 벌써 두병째도 중반을 달리고 있숨니당..





감사하게도 새비형님이 내장을 양보해 주십니당...ㅋㅋㅋㅋ


전복은 역시 내장을 먹어야 한 마리를 먹은거지용..





어라.....오늘은 벌써 회가 나오는군요....


아직도 스끼가 나올게 많은데..;;;




요기 때문입니당...


우리가 오기 바로 직전 어마어마한 숫자의 단체팀이 와서 다 먹고 가버렸답니당.ㅋㅋ


그래서 이모가 미안하다구 광어로만 썰어다 주셨답니당 ^_^*


회는 굉장히 푸짐하고 좋습니당...


두께도 딱 좋습니닷....회는 딱 이정도 두툼해야 가장 맛있는거 같습니당..





상추, 깻잎에 회 두점을 올리고 마늘, 고추해서 된장에 한쌈~~ ㅋ ㅑ ~~


소주도 절로 들어갑니당!!!





엠삐라 입니당....엠삐라는 절대롱 싸먹으면 안되지요~


된장만 살짝 쪼끔 찍어서 엠삐라만의 꼬소함을 느껴야 하니깐용 ㅋㅋㅋㅋ


역시 엠삐라는 최고입니당.....


근데....오늘은 일본말이 아주 난무하군욤.....스끼다시....엠삐라....


회를 먹을때는 어쩔수 없나요???;;;;;;





회를 한참 먹고있으니 새우튀김, 깻잎튀김이 나옵니당...


기름이 아주 깨끗하고 좋아서 튀김도 맛있숨니당...


사람은 둘인데.....음식이 너무 많습니다;;;;;;


남기면 안되는데 말이죠......


회를 먹었으면.....당연히 지리도 먹어야 합니당...




반찬이 이뿌게 나오지요?? 김밥 싸먹어야 할듯 합니당 ㅎㅎㅎ





드디어 지리가 보글보글 끓습니당....ㅋㅋㅋ


오늘은 주방에서 미안했는지.....우럭을 엄청 넣어줬네요;;;;;;


미안해 하실거 하나도 없는데 말이죠....


원래 하달이는 세꼬시집은 대동소이하다고 생각했었습니당..


그런데 순천은 잘 알아보고 가면 즐거움이 배가될 수도 있으나...


마음에 큰 상처를 입을수 있는곳도 많습니당..


최소한 제가 블로그에 올리는 집들은.....


그 누가 가더라도 마음에 상처는 입지 않을만한 곳들입니당....


회가 막 드시고 싶으실 때.. 저렴하고 푸짐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새벽항구 추천해 드릴께요^^*


보보스모텔 근방에 있습니당 ㅋㅋㅋㅋ




주소 : 순천시 조례동 1700-8

Tel : 061-726-4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