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벽오동-보리밥정식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작은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당!!>

<색이 다른 글씨만 보셔도 내용을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이거원....블로그 타이틀을 백반정식, 백반천국 같은걸로 바꾸던가 해야지 원....;;
그래도 오늘은 보리밥정식입니다 ㅎㅎㅎ
20여가지 반찬이 넘게 나오는 보리밥집....
상이 굉장히 튼튼해 보이는데...
요집은 상다리 안휘겠지요??

이 한상이 일인당 7천냥 되겠습니당~
작년까지만 해도 6천원 이였는데....
어떤가요? 환상적이지요? ㅎㅎ
순천에서 엄청 유명한 입니다...
유명한집은 항상 안좋은평가도 많이 달고 다니지요 ㅡ_ㅡ;;;
변했네 어쨋네~바쁘다고 불친절해졌네 어쩌네~ㅎㅎㅎㅎ

여기도 비슷합니다~
차라리 다른곳 보리밥이 더 좋네 어쩌네....불친절하네....말은 많지만.....
항상 줄서서 오래 기달려야 먹을수 있는 그런곳입니다 ㅡ_ㅡ;;;

그럼 구경이나 한번 가보실까유? ㅎ_ㅎ
추울발~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입니다^^ 한방 쿡!! 부탁해유~~~추천하면 솔로는 커플이 될지도...














보리밥도 꼬소하단 표현을 쓰는군요~
음~보리밥...꼬소하긴 한것 같은데...ㅎㅎㅎ











주차장부터 차들로 허덜덜 합니당.....
차들이 쭈욱~~
하달이 뒤로도 차들이 ㅡ_ㅡ;;;
주차장이 이렇게 넓어도...차대기가 쉽지 않군영~





 




별로 크지 않은 건물입니다...
주차장에 비해서...;;;;










메뉴는 보리밥이랑 백반....
뭐...백반은 보리밥대신 흰쌀밥을 주는거 그거만 다른가 봅니당~
따른 메뉴는 엄서용~ -0-

일부러 점심때를 피해서 갔습니다...
1시10분경에 도착....ㅡ_ㅡ;;;
예전에 12시 이쪽저쪽에 갔다가...줄이 너무 길어서 못먹고 온적이 많았습니당;;;
이날은 10분만 기다리니 밥이 나오더군요 ㅎ_ㅎ






 




두리번 두리번 내부 실내 샷을 찍어보려는데.....
사람이 너무 많고...때닥때닥 앉아있어서 카메라를 돌릴때가 없습니다 ㅡ_ㅡ;;;
그냥 깔끔 청결합니당;;;

맥없이 테이블 한구석의 참지름과 고추장만 찍어 봅니다 ㅎ_ㅎ









드디어 한상 가득 차려지구요~
반찬 몇갠지 그런거 잘 모르겠고 푸짐합니다~ㅋㅋ
20개는 넘군요~흐흐

근데 반찬들 하나하나가....
그냥 가짓수를 채우기 위한 반찬이 아닙니당...
하나하나 다 성의가 있고~맛도 좋습니당..ㅎㅎ

하나씩 보실까요?ㅎㅎ










4종류의 나물입니다...
참나물, 콩나물, 고사리, 숙주나물.....
나물들이 삼삼하니~아주 좋습니당...
뭐 밥없이 요것만도 맛나게 먹겠군요~ㅎㅎ








 

삶은 돼지고기랑 김치.....보쌈이군요~
고기도 따뜻하니 좋았습니당...
된장국역시 어디하나 빠질데 없이 굳~ㅋ 









 

뭐 나름 괘안았던 야채호박전....
그리고 옆에것은 닭육수로 끓여낸 토란국입니다...
아주 고숩고~맛나더군용~







 

상추와 돌나물 무침, 가오리 양이 좀 적었던 가오리회무침 그리고 평이했던 도토리묵....







 


배추나 다시마랑 먹으면 끝내주는 갈치속젓, 무생지 그리고 조금 짜왔던 삼치...






 

 

 

평이했던 양념게장, 계란찜 그리고 처음 먹어본..숭어젓 @_@








 

 

하달이가 좋아하는 참나물..된장과 새우젓...그리고 배추랑 고추...
아차차차차....배추밑에 다시마 있어요 ㅎ_ㅎ 

 










그리고 요건 하달이가 먹을 밥이 되겠심당~ㅎㅎㅎ










자...보쌈 맛좀 보실까유~
고기가 따땃하니께 완전 보들보들 맛납니당~
배추에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ㅎ_ㅎ











배추가 맛이 좋습니다~
요 배추에 된장 말고 살치속젓을 올려 먹어도 따봉입니당...
그리고 머니머니해도 갈치속젓 찰떡궁합은 다시마지여~








 


삼치는 조금 짜옵니다...
삼삼해야 삼친데 ㅎㅎㅎㅎㅎ
그래도 삼치는 맛나요 맛나~








 


가오리 회무침은 죽여줍니다~
너무 짜지도 자극적이지도 않고~흐흐
한번 더 달라구 해도 흔쾌히~ㅎㅎㅎ

닭육수 국물로 끓은 토란국....
차가운 상태인데....
국물이 시원하니 예술입니다~
역시 닭육수는 흐흐흐흐흐~
완소입니당 ㅎㅎㅎㅎ







 

 

계란찜도 보들보들~
양념게장도 달짝지근하니~게도 싱싱하고~좋습니당~ 







 

아~요렇게 보리밥 잘묵었습니당~
밥한그릇이 뚝딱 사라집니당~ㅎㅎ
이제 일어서 볼까요? 라고하면 안되겠지요?ㅎㅎ






 




밥 한그릇더 리필~ㅋㅋ
자자...다시 새로 시작해 봅시다..ㅎㅎ
보리밥은 괜찬아요 ㅎㅎ
방귀 뿡뿡==33 뀌면 금방 배꺼져여 ㅎㅎ

참고로 추가요금은 없었습니당 ㅎㅎ








이번엔 비빔밥 제조 들어갑니당~
남은 콩나물, 숙주, 참나물, 고사리 싹싹 긁어 넣어 주시구요~
상추,돌나물 겉절이, 무생채, 취나물 싹싹 긁어 넣어주시구~







 

 

고추장 한큰술~그리고 참기름~넣어주시공 ㅎㅎㅎ
계란찜 남은것도 넣어버립니다 ㅎㅎ
하달이는 보드라운걸 좋아하는지라 ㅎㅎㅎ
여튼 요렇게 넣고 슥삭슥삭~










비빔밥 완성입니당~ㅎㅎㅎㅎ
계란찜을 넣었더니...약간 비주얼이 떨어집니당 ㅎㅎ










요 잘 비벼진 비빔밥을 배추에 싸먹어도 그만입니당~ㅎㅎ
이날 배추가 많이 맛있었어요~ㅋ_ㅋ






 




자...결국은....잘했나요? ㅎㅎㅎ
사진을 다시보니...얼음동동 동치미를 안찍어 왔더군요 ㅡ_ㅡ;;;
에이....젱장 ㅠ_ㅠ

우쨋든...깨끗하게 잘먹었나요? ㅎㅎ
흡족했습니당 ㅎㅎㅎㅎ
반찬도 삼삼하니 좋아서~밥없이 그냥 먹어도 안짜고 좋았습니당 ㅎㅎ









 

나오는길에 수정과 한잔까지....후후~








 


이거이거 보이시나요?
네...줄입니다....대기표 뭐 그런거 없어서....식당 거실에 줄서 있습니다...
식당이 아파트 같은 가정집 구조인데....
이분들이 거실에 줄서 계시고....
손님들은 양옆의 방에서 식사를....
엄청난 인파지요?

더 놀라운것은 이때가...거짐 2시경이라는 것입니다....
하달이가 1시 10분에 도착..줄서서 10분...
밥나오는데 10분...먹고 사진찍는데 약 20분 정도씩 걸렸을거이니...
2시가 다 됐겠죠?ㅡ.ㅡ?
2시에 점심먹으려고 저렇게 줄서있다니...
이게 이게 무슨짓인가유~ㅎㅎ

근데 그럴만도 한것이....
근방에 라이벌가게가 내부인테리어 공사를 하더군요...
그래서 늦은시간까지 줄이 이랬을까요? ㅎㅎㅎㅎ





우쨋든......하달이....푸짐한 점심상을 받았습니당~
도무지 흠잡을게 없더군요~
음..딱히 흠잡자면...테이블 간격이 좁은거??  그정도??

우선 무엇보다...반찬이 삼삼하니 좋았습니당~
특히 나물들~아주아주 맘에 쏙 들었습니당 ㅎㅎ

보쌈도 고기가 따뜻하기까지하니....
이게 뭐...7천원짜리 상인지...의심이 들기도 하고 ㅎㅎ
전도 나름 괘안았고~된장국 토란국 다 훌륭하였고...
젓갈도 갈치젓, 숭어젓같이 좋은녀석으로다가 ㅎㅎㅎ
아차...배추도 아주 좋았구요~
가오리 회무침도 좋았구 ㅎㅎㅎ
우째 순천사람들에게 이렇게나 사랑받는지.....
알겠더군요~ㅎㅎㅎ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푸짐한 남도밥상의 진수를 보여주는 좋은 식당이지요? ㅎㅎ

다들 보리밥 좋아하시지요?
한술뜨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듯한 보리밥 비빔밥~
주말에 꽃놀이 가시는분들~
점심으로 보리밥비빔밥 한그릇 어떠세요~^^

오늘...벌써 수요일이군요~
날씨가 많이 따뜻하드망....다시 비가오고 쌀쌀해 졌군요~
다들 감기조심하시구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있는
구독+ 눌러 주세요^^*




 


위치정보는 다음맵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