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순천맛집] (봄뜰-퓨전한정식) "역시 퓨전음식은 어려워~ 분위기 좋은 퓨전한식 전문점..!!"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작은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당!!>

<색이 다른 글씨만 보셔도 내용을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퓨전한식 한상을 들고왔습니다....
퓨전......정말 어렵습니다~
맛도 어렵고~ ㅋㅋ
여튼....오늘 소개할집은...맛집보다는 '멋집'입니다...
생각보다 단가도 좀 쎄고...
그래도....분위기랑은 좋아서.....
시작하는 연인들은....드라이브 하시다가 가보셔도 나쁘진 않을까 해서....
소개한번 해보겠습니다^^

그럼 한번 해보실까요?
추울발~








 



퓨전음식전문...봄뜰이라는 이름의 식당입니다...







 

 



아주 이쁜집입니다...
내년에 저 잔디들이 빼곡히 자라면 더 이쁜식당이 되겠지요?













식당에 들어서면.....식당이 소개된 잡지가 놓여있습니다..
쉐프님이 멋지신 분이시군요....












식당은 깔끔하니 참 이쁩니다...













고급스러운 테이블과 의자입니다...







 

 



통유리로 된 창가에 앉아서 데이트하면 참 좋겠네요~ㅎㅎ












깔끔한 방도 있구요~











식사메뉴는 정식 한가지입니다...
1인분에 15,000원....
녹록지 않군요~











음식 소개도 있습니다,...
근데 요렇게는 안나옵니다...
계절별로...음식이 자주 바뀌신다고 합니다...'ㅅ'








 



개인세팅입니다...
그릇이랑은 이쁘고 좋습니다잉~












물컵도 이쁩니당~











자...첫번째로 샐러드가 나옵니다..
새콤달콤합니다...
유자청과 감귤등....여러가지가 섞인 드레싱이라 하시더군요~
처음부터 복잡합니다잉~ㅋㅋ











자...한상 차려집니다....







 

 



요거이 메인급인 떡갈비입니다...
1인당 한덩어리....
만원하는 떡갈비 추가는 4덩어리가 더 나온다고 하시는군요~












떡갈비는.......아주 맛있습니당~
보통 떡갈비 전문점보다 맛난듯 합니당...
사진속 떡갈비는 메말라보이지만....실지로 드시면 촉촉합니다~
또 적당히 달달합니다~
마음에 듭니당~








 



식감도 좋습니다...
쫄깃쫄깃....












닭가슴살을 넣고 만든 떡볶이입니당...












요렇게 간장소스로 한 떡볶이를 궁중떡볶이라 하나요? ㅎㅎ
하달이는 별로 안좋아하다보니..ㅎㅎ;;
맛은 사진에서 보여지는맛...그 느낌 입니당...













오징어초무침입니다...
향긋하게 당귀를 넣고 무쳐서 새싹을 올려놓은거 말고는 평범합니다..ㅎㅎ;;





 

 

 





탱글탱글한 오징어....
얼마전까지만해도 금징어였는데....
다시 오징어들이 동해안으로 돌아왔다는군요...@_@
참말로 다행입니다~ㅎㅎ












요건 정말 지대로 퓨전입니다...
호박잎에 유자청으로 양념한 제육볶음에 배라.....ㅡ_ㅡ;;;
엉뚱하다고 해야할까요? ㅋㅋㅋ







 




잘 싸묵습니다...
맛은....환장하것습니다...ㅋㅋ
조화를 이루는거 같기는 한데.....
오묘하고 복잡한 맛입니다....
분명 나쁜맛은 아닙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입니다^^ 한방 쿡!! 부탁해유~ 여러분의 추천이 큰 힘이됩니다^^*









요건 가지튀김과 가오리튀김입니다...












가지튀김....
짜짜가 부드럽고 꼬숩다고 하네요~











가오리튀김....(아무리 이쁘게 비어볼래도 잘 안되네요 ㅎㅎ;;)
가오리를 튀기다니....참 독특합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보드랍고....별미입니다....
상큼한 소스도 잘 어울리고 좋습니다,..







 

 



야채도 이쁜그릇에 담겨져 나옵니다...
직접 만든 된장도 꼬숩고 좋네요~












잘먹습니다잉~ㅋㅋㅋ







 



이제 밥상이 차려집니다....












밥은 쫌 진밥입니다...
하달이는 꼬두밥 좋아합니다잉~







 




요즘은 된장국에 미역을 넣는게 유행인가 보더군요~
먹을만합니다~











짝은 조기도 한마리씩 나옵니다...
대굴빡에 다이아몬드가 없는걸로보면...참조기는 아니군용~












약간 뻐셨던 곰취장아찌...












늙은호박조림....평이합니다~






 

 

 



평이한 반찬들......







 

 



무나물, 건취, 가지나물....
찬들이 전체적으로 짭니다...
그리고 평이한데....막 손이 잘가는 찬들은 아닙니다...












마지막 디저트로 나오는 매생이빵....
요건 겁나게 맛있습니다...

매생이향이나기보다는...부드러운맛이 좋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아용~ㅋㅋ











마지막 원두커피...
이쁜잔에 나오는군요~ 연합니당~ㅎㅎ;;





전체적으로보면.....두번째 차려진 밥상이....쫌 부실해서....
살짝 비싸게 느껴집니다...
만오천냥에 이정도면...푸짐한건 아니죠? ㅎㅎ

그래도 분위기랑은 아주 좋습니다~
집도 깔끔하고.....소개팅하고 들르면 참 좋겠더군요..@_@

음식은....퓨전이라....뭐라하기좀 그렇습니다...
어려우면서도 복잡합니다....
근데 처음 나왔던 요리중에는 맛없는게 없었던듯합니다...
메인인 떡갈비도 매우 맛있었고....
가오리튀김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ㅎ_ㅎ
매생이빵도 좋았는데....
중간에 밥상만 좀...개선이 되면....참 맛나지 않을까 싶더군요~


오늘 소개한 봄뜰...맛집보담.....멋집에 가깝습니다...'ㅅ'
상사댐 드라이브가실때....깔끔한곳에서...이색적인 음식이 드시고싶으실때는...
한번쯤 들려보실만 할듯 합니다^^



요즘 술독에 빠져살고있어서....블로그를 며칠 비워뒀습니다...
쥔장도 없는데...댕겨와주신분들 감사드리구용~ㅎㅎ;;
담주에도 맛난곳 많이 준비해뒀으니 기대해주세용~ㅋㅋㅋ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구독+ 눌러주세요.
글을 편하게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
 




 

찾아오시는 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