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영동옛날손만두-고기만두, 김치만두, 라면, 참치김밥




와 ~ 일요일 아침입네당~

어제부터 하루 죙일 잎술이랑 보해랑 집에서 뒹굴뒹굴 하고있는 하달입니다;;

아주 집에서 늘어져라~하고 푹~퍼져 있으니 지상낙원이 따로 없군용 흐흐...



요런 날은....리모컨 들고 누워서 티비를 보고 있어야지...

밥을 해묵기도 귀찬코...

나가서 사먹으려니 씻고 치장하기두 싫고~

그렇다고 점심부터 통닭을 시켜먹을수도 없고~

라면이나 중국집은 지겹고....

뭐 먹을게 없을까?? 하고 고민이 될 때...

하달이가 하나 추천 하겠심돠~






짜자잔~바로 손만두가 되겠습니당...ㅎㅎ

다들 집 옆에 손만두집 하나씩은 있으시지유?

기냥 십분 정도 투자해서....

츄리닝 입구 추우니까 패딩도 하나 입구....

모자 푹 눌러쓰고,...뚜벅뚜벅 걸어서 만두 사러 댕겨 오세유~



그러곤 다시 쇼파에 몸을 던지고 무한도전 재방송을 보면서 만두를...냠냠...

근데...매주 그러시면 곤란하구요.....정말 피곤할 때....한달에 한번정도??

고정도만 해줘야지...매주 그러면 집에서 쫓겨날수도 ㅡ_ㅡ;;;

가족과 함께하는 블로거가 됩시다...;;;;;;;


자...그럼 하달이 동네에 있는 손만두 집 한번 보실까유?



 ☜ 자..잠깐..로그인이 필요 없답니다...추천 한방 부탁 드려유~^^



 






영동 옛날 손만두가 되겠심다~

새 건물인가 깔끔해 보입니덩~






손만두집의 상징인 큰 찜통도 있구요~

아마 하나는 만두....하나는 찜빵 이겠죠?

열어서 사진 한컷 찍으려는데...

짜짜가 못하게 하네요...ㅠ_ㅠ*








메뉴판입니다..

역쉬 분식은 가격이 착해서 마음에 좋아유~

짜짜랑 하달이는....

고기만두, 김치만두, 참치김밥, 라면 요렇게 시켰습니당..

너무 많나요? 요정도는 먹어줘야죠 '_' ;;;






오늘의 메인인.. 만두입니당~

만두가 이뿌게도 생겼죠?

마치 한송이의 꽃을 보고 있는거 같군용~







아이고 이뽀라~ 만두피가 얇아서 속도 다 보이죠?

한입 베어물면 다진 고기와 야채가 한가득~~

온갖 재료들이 따로 놀지 않고 입속에서 잘 조화를 이룹니당..








요건 김치만두....

요 빨간 만두속이 보이시나유?

김치만두도 맛있지만...하달이는 역시 고기만두 입니당..(개인적으로)







라면입니다~*_*

역시 라면에는 계란을 풀어야~ 제맛이지유??







면발도 탱탱하니...







요건 참치 김밥...

엄청 큰 대왕 김밥입니당;;;









역시 김밥은 꽁다리지유? ㅎㅎㅎ

얼핏봐도 참치마요네즈, 깻잎, 시금치, 햄, 맛살, 계란, 당근, 단무지, 우엉...

많이도 들었군요~

그래서인지 맛도 있구요~하하하하하...






하달이랑 짜짜랑 다 먹었습니당...-0-

우리 짜짜는 돼지인가봐요 ㅎㅎㅎㅎ








주방은 깔끔하게 오픈되어 있군요~

일하시는 분이 아주 많습니다..

주방에도 아주머니가 한 4분...

안쪽에는 만두랑 찐빵을 하는 아저씨가 두분...

얼추 하달이가 봤을때는 그렇더라구용~ㅎㅎㅎ






쪼그만한 식당인데...사람이 꽤 있지용??

혹시 사진속에 시계 보이시나요??

하달이가 다 먹구 나온 시간이...오전 11시 35분....

근데도 사람이 꽤 있더군요...

포장을 해가는 분도 많고~~



오늘 이집은 하달이도 짜짜랑 브런치나 먹으러 가려다가....

아주...우연히 들어간 집입니당...

근데 정말 다행이두 맛있더군요 @_@

속이 완전 조화롭고....

간이 쌔지도 않고 고기와 야채의 비도 좋구...

아무 기대도 않고 갔다가....

운좋게도 잘먹었답니당~^_^*



어때요?

오늘 같은 일요일...

간단하게 동네 손만두집에서 만두 사다가 한번 드셔보세요~ㅋㅋㅋ

그럼 하달이는 이만~ㅋㅋ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맛있게 보셨나유~ 추천 한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