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꽃길-햄버거스테이크. 디마레 스파게티


오늘 소개할 집은.....


순천에 이쁜 멋집입니당 ㅋㅋ


동천 천변에 짓고있을때부터 건물 외관이 너무이뻐서...


가봐야징~~가봐야징~~라고있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숨니당^^;;



참 이쁜 집이죠???


요건 뒤쪽 주차장에서본 건물입니당..


건물은 이쁜데....


아직 조경은 약한듯 합니당.....겨울이라서 그런가...




내부도 깔끔합니당.....사진에는 안잡혔는데....


오렌지색 소파 뒤편에 피아노가 있숨니당.....


이벤트 하시기에는 좋을듯 함니당....ㅋㅋㅋ



요것은 메뉴판입니당.....


조리장 스페셜 안주가 먹어보고 싶군욤 ㅋㅋㅋㅋ


하지만...오늘은 점심인지라.....


하달이는 고심 끝에...머쉬룸 햄버거 스테끼를 골름니당....


짜짜는 디마레 스파게티를 고르는군욤....


하달이는 크림스파게티가 좋은데 ㅠㅠ





와우~~종이에 아무것도 안써졌네요??


깔끔해 보여서 좋군욤..


마늘빵이 나옴니당..


아...이런데서는 갈릭브레드라고 해야하나욤? ㅎㅎ


따뜻하고 촉촉해서 맛납니당....


싱싱한 샐러드 입니당..


노란 드래싱이 보이심니깡?? 유자입니당..


유자 드래싱이 굉장히 향긋하고 맛있숨니당...


원래 하달이는 매요 베이스의 드래싱을 좋아하는데...


유자 드래싱은 또 다른 매력이 있군욤....


얏호~!! 머쉬룸 스테이크가 나옴니당.....


이쁘군욤....접시도 이쁘고.....


버섯에 묻혀서 고기가 잘 안보이군욤...


썰어볼까욤???



맛있숨니당.....


계란노른자는 으깬 감자랑 잘 섞어서 이쁘게 나오군욤....


하나하나 꼼꼼히 신경쓰신게 느껴집니당..


디마레님도 등장하십니당.....





으잌....초록색 파스타입니당...ㅋㅋㅋㅋ


하달이는 개인적으로는 초록색 면을 잘 안좋아라 합니당 ㅋㅋㅋ


녹차 냉면,,녹차 짜장..요런것들 별로 안좋아 합니당.ㅎㅎ


오징어, 새우, 소라등...해산물은 많이 들었군욤....


하지만 짜짜 입맛에는 그닥이랍니당...


그니까 좋아라하는 까르보나라 먹으라니깐...ㅋㅋㅋㅋ


햄버거 스테끼는 맛있숨니당.....


원래 햄버거스테끼가 그맛이 그맛이나...


이집은...버섯도 많이 들고 소스도 너무 시큼달콤하지않고


하달이 입맛에 먹을만 합니당....


특히 다양하고 풍부한 버섯이 맘에 듬니당..


스파게티도 그렇고, 스테이크도 양이 적지 않숨니당...


대식가인 하달이도 양이 찹니당...ㅋㅋ



마지막으로 커피도 한잔 나옵니당....





바깥경치도 좋습니당...


동천이 보이는군욤.....역시 마지막 커피한잔까지....


꽃길은 참 분위기 있고 아름다운 공간인것 같습니당..


다음에는 눈이 몽땅왔을때 한번 와봐야 겠숨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