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냐옹이이야기♥/♡잎술이&보해이야기♡

잎술이는 찜질중....


 

날씨가 유난히도 춥습니당....평소같으면 바닥에 앉아서 노트북으로 서핑을 하나


오늘은 너무 춥고 몸도 찌뿌둥~하고 해서 침대위로 노트북을 가지고 올라 왔숨니당..


그리곤 온수매트를 가장 뜨겁게....7단으로 설정을 하고 따뜻해지기만을 기다림니당 ㅎㅎ


평소에는 3단만 해두고 잤는데....역시 7단....후끈후끈


어느새 우리 잎술이도 옆에 와있숨니당..



 

이뇨석도 따땃한걸 좋아함니당...


저렇게 30초 앉아있더니 바로 드러눕네요 ㅎㅎㅎ




 

그래...너도 추울텐데 좀 지져라 ㅋㅋ


하지만 괜히 건들어 보고 싶군욤......ㅡ_ㅡ;;;;


그런데..... 건들면 잽싸게 날라서 도망가던넘이 고개만 까딱 들었다가


도로 눕네욤 ㅎㅎㅎㅎㅎ




 

미안하당...너도 귀찮을텐뎅.....


인제 그만 괴롭히마........아빠가 이불도 덥어줄게.........


잎술아~~~올 겨울을 이 온수매트로 함께 이겨나가 보자꾸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