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냐옹이이야기♥/♡잎술이&보해이야기♡

우리 김잎술이를 소개함니당 ^^*


짜자잔~~!

드디어 오늘 우리 잎술이를 처음으로 소개함니당 ㅎㅎ


이   름 : 김잎술
나   이 : 3개월 (추정)
성   별 : 
품   종 : Korean short hair
출생지 : 전라남도 구례군 용방면
입양일 : 2010년 11월 13일
취   미 : 아빠손물기
특   기 : 아빠 자고있으면 깨우기
좋아하는음식 : 통조림
싫어하는음식 : 삼선짜장면 속의 새우
좋아하는곳 : 침대밑, 침대위
싫어하는곳 : 세면대안
가고싶은곳 : 배란다, 장롱속







이쁘게 사진을 찍어주고 싶은데 얼마나 뛰어다니는지 ㅎㅎ

도저히 안흔들리게 잘 찍을수는 없더군욤 ㅋ




그래서 잡았숨니당 ㅎㅎ 앙칼지게 노려보는군욤 ㅋㅋ

잎술이도 처음보는 카메라라 긴장하나 봅니당 ㅎㅎ








입술이가 잠을 자려고 하더군욤....지금시간이 오후9시쯤???

벌써자면 안됨니당 ㅎㅎ


그렇지 않아도 낮에 하루죙일 잤는데 또자면 하달이 잘때 쌩쌩하니

누워있는 하달이 위를 날라다닐껌니당 ㅎㅎ

그래서 밥먹여놓고 자려고 하면 못자게 한담니당 ㅎㅎㅎㅎㅎㅎ







자는걸 깨워놨더니 하달이 옆에 딱 붙어있숨니당 ㅎㅎㅎ

아이 이뿐것 ㅎㅎㅎ


귀여워 죽겠숨니당 ㅎㅎ




오늘의 마지막 사진 ㅋ  잎술이가 웃고 있는건가욤???

눈은 잘 모르겠는데 이마는 " ^ ^ " 요렇게 웃고 있군요 ㅋㅋㅋㅋ



우리이쁜잎술이...앞으로 자주자주 우리 잎술이 사진 많이 올릴께요^^

p.s. 애완동물을 처음키워봐서 잘 모르는데...어째서 이렇게 손발을 무나요??
      많이 아프고 그런건 아닌데...궁금해요 ㅎㅎ
      유치가 가려워서 그러는건가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