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광주

카페바리에-냉샐러드파스타, 고르곤졸라 유자피자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작은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당!!>

<색이 다른 글씨만 보셔도 내용을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만에 피자 + 파스타입니다..ㅎㅎ;;
요즘 하달이집에 양식이 넘쳐나는군요~ㅎㅎㅎㅎㅎ

며칠전....아끼는 동생녀석이...
맛있는집이 있다고 난리를 치길레.....
접수해두고 있다가....한번 찾아가봤는데...
나이스하더군요~ㅎㅎ
원래 그 동생녀석이 꼬꼬마 입맛이라 별 기대를 안했었는데 ㅋㅋㅋ

그냥 잡솔은 넣어두고...
맛난피자랑 독특한 파스타 만나보러 가보시드라구요~
추울발~











오늘 소개할집입니다...
카페바리에......
오픈한지 얼마 안됐고.....
음식리뷰도 하나밖에 없는데....
어느새 입소문을타고....손님이 엄청 많습니다...











건물을 사서 통으로 사용하나보군요~
좋아보입니다...ㅎㅎ











요앞을 지나가면서...
뭐하는 집일까..궁금해 했었는데...ㅎㅎ;;











자...입장합니다~
깨끗하고 분위기도 나이스 합니다...'ㅁ'
주변도 찍고싶었지만....
손님이 바글바글....;;;

사진이라고는 음식만 찍어봤지.....
인물사진은 내공이 부족한지라....;;;;











입구쪽에 손님이 빠져나간자리만 살포시 한컷...;;;

소주를 파는집에가면......구수한 입담으로 요것저것 잘 여쭤보지만...
대낮에....여성분들 많은 식당에가면...사알짝...움츠려들기도 하는...
순수보이 하달입니다;;;











주방에는 큰 화덕도 있고.....
못먹어봤지만...광주에 최초로 들어왔다는...슈뮤커 생맥주도 있다고 합니다...;;






 

 



가게는 참 이쁘죠...???
억지로 식사시간 피해서 간다고 갔는데도...ㅠㅠ
실내컷이 별로 없어서 안타깝습니다..'ㅁ';;;











2층은 인테리어 공사중입니다...;;;
이젠...끝났을듯..;;;












대충 요런 분위기~












가을쯤되면.....
요 테라스에서 먹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메뉴판입니다....
바리에....우리말이군요....여성분의 밥그릇...;;;
우째 여자분들만 많다고 했습니다;;;;

유기농에 슬로우푸드 좋습니다...
근데....이름까지 순우리말로 지은 가게인데...직접 해외에서 '바잉'한 가구 ㅋㅋㅋ
간만에 잼나게 웃었습니다..ㅎㅎ









 

메뉴판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0-;;
눈에 띄는 독특한 메뉴들이 꽤나 많이 있습니다...
요것저것 다 먹어보고싶은데...ㅠㅠ

하달이랑 짜짜는...
냉 샐러드파스타(15,000원)고르곤졸라+유자피자(16,000원)을 주문합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는사진...ㅡ_ㅡ;;;
상표도 반만 보이고..ㅡ_ㅡ;;;;

우선 음료는 점심때 음식을 주문하면 나오나봅니다....






 





식전빵으로는 촉촉한 마늘빵...아니...왠지 갈릭브래드~라고 말해야 할것 같군요..
여튼..
갈릭브래드...갓 구워져나와 따땃하니 아주 좋습니다...
마늘향도좋고 짭짤하니....ㅎㅎ;;

원래 평소에 식전빵은 대부분 짜짜한테 양보하는데..ㅋㅋ
요건 맛있어서 하달이가 두개 먹었습니다..ㅎㅎ







 




먼저 냉 샐러드파스타(15,000원)가 나옵니다...
오.....파스타같지 않죠? ㅎㅎ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입니다^^ 한방 쿡!! 부탁해유~ 여러분의 추천이 큰 힘이됩니다^^*


 





정말 샐러드같이생겼는데....이게 파스타라니...;;;;
여튼....양상치랑 치커리랑 청경채...엄청나게 풍부합니다~
간만에 생각나는군요~풀먹긔~풀먹긔~ㅋㅋ










야채를 재껴보면....
파스타가 보입니다..ㅎㅎ
푸른 풀때기에 묻힌 파스타....별라 더 탱탱해 보입니다~











설정을위해 사알짝...덜어봅니다...ㅎㅎ
꼭 무슨 정원이 CF에 나오는 파스타 같군요~












자....한입 자셔보실까요~
드셔보시면 깜짝 놀라실겁니다..ㅎ_ㅎ;;;
이거이거...완전 중면 비빔국수랑 비슷합니다~ㅎㅎㅎ

그래도....칠리소스의 매콤함이 생야채의 산뜻함과 잘 어우러져 산뜻합니다~
파스타는 뜨겁게만 먹는줄 알았는데....요렇게 차가운파스타를 먹으니 더욱더...산뜻산뜻~
역시 처음경험해보는건 항상 즐겁습니다..'ㅅ'











근데 요게 진짜 청경채인가요? ㅎㅎ
중국집에서 나오고....마트에서 파는 청경채랑은 좀 다르군요...;;;;
여튼.....굉장히 산뜻하니 좋습니다~산뜻산뜻~












자....진짜 맛있는 피자가 나옵니당~
고르곤졸라 + 유자피자(16,000원)...
비쥬얼도 나이스합니다~
먹기도 전부터 외치고 싶군요~합격~!!  합격~!!






 

 



듬성듬성있는 까무잡잡한게 보이시나요?
안보이세요?? 파슬리가루 위에도 있고~밑에도 있잔아요~ㅎㅎ
여튼 저게 고르곤졸라치즈입니다...

고르곤졸라치즈....아주 공포스러운 향을 가지고있지만...
요렇게 피자로 먹으면...잘 안느껴지기도 합니다...ㅎㅎ













자...한조각 덜어서 먹어볼까요? ㅎㅎ

우선 아주 맛있습니다...
도우 가장자리는 굉장히 파삭하지만...
안쪽은 촉촉하고 쫄깃하니 좋습니다...
특히 이 피자가 더 빛나는것은....
꿀대신에...피자위에 유자청이 잔뜩 올라와있어..촉촉하고 달달하고~향긋하니...
하트 뿅뿅입니다~
♡_♡  <---- 궂이 느려터진 노트북으로 한글 2007까지 열고 들어가서
컨트롤 에프십 누르고 ♡ 복사해다가 넣을만큼의 수고스러움이 아깝지 않은 맛입니다...'ㅁ' ;;











상당히 납닥하지요?
지금 보이시는 저 피스가운데 있는게 고르곤졸라입니다..흐흐~
구워버리니 굉장히 좋은 풍미인데....
유자청의 달달함과 환상의 궁합입니다...













그래도 고르곤졸라는 고르곤졸라입니다...
요렇게 치즈부분만 잘라서 한꺼번에 먹으면........굉장히 재밋습니다...ㅎㅎ
꼭..오래된 장농 곰팡이쓴 밑바닥을 뜯어먹는맛입니다...ㅎㅎ

음....여튼...굉장히 고소하면서...무의식중에 미간이 찌푸러짐이 공존하는 맛입니다...
아....공존이라기보다는 편리공생정도가 어울릴법한 맛입니다..
꼭....생으로 한번 먹어보고픈 맛이기도 합니다...











함 드셔보세요~ㅎㅎㅎ
백문이 불여일식입니다~





오늘은 요즘 한창 잘나가는....카페베리에를 소개했습니다...
요기 사장님이 광주에 맛난집 100개를 한자리에서 읊어버리는 대단한분이시라는 소문을 들어서...
한가할때가서...사장님과 요런저런 담소도 나누면서 음식을 먹고싶었는데...;;;
너무 손님이 많아서....ㅎㅎ;;

하달이가 들은 또다른 소문에는....
전국4대빙수(ㅡ_ㅡ;;)를 만들어서 파셨던 분이라는 소문도 들었습니다...
꼭...팥빙수도 먹어봤어야 했는데....그러질 못했습니다...ㅠ_ㅠ


여튼 카페바리에....하달이가 소개한 메뉴뿐만아니라...
독특하고 맛나보이는 메뉴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화이트떡볶이, 맑음비빔밥, 명란파스타 등등....
먹어보고싶은게 엄청 많은집입니다...
아...맥주도 먹어봐야 하구요...ㅎㅎ;;


여튼...생각보다 굉장히 나이스한 집인거 같습니다~
냉 샐러드파스타도 좋았지만....개인적으로는 고르곤졸라 + 유자피자 강추입니다~!!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_^*




오늘은....포스팅을 끝내고 쫙...다시읽어보니....꼭 남이쓴글 같군요..;;
정말 맛난집인데...사진도 별라 적고..ㅎ_ㅎ;;;
아직 어제먹은 술이 덜깻나봅니다...;;
어제 과음을 했더니...늦잠도 자고..ㅠ_ㅠ
언능 맛집&요리블로거님들 찾아가서
눈으로라도 해장하고 싶은 마음이지만....정신이 읍네요~
뙤약볕에 출장가야 하는지라..ㅎㅎ

오늘하루도 다들~행복하세요^^*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구독+ 눌러주세요.
글을 편하게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
 




 

찾아오시는 길
↓↓↓↓↓↓↓↓


지도에 없군요 아직...
여기쯤 입니다...
주차는....근방의 호남주차장 이용하시면....
한시간반인가...'_';;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