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광주

타오(TAO)-한우안심 스테이크, 한우안심 고르곤졸라 크림파스타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작은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당!!>

<색이 다른 글씨만 보셔도 내용을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스테이크를 들고왔습니다....
호주산이 아닌...믿을수 있는 우리 한우 안심으로 만든 스테끼....
스테끼는 안심이 최고입니다....안심이 제일 부드러워서 스테끼로는 그만이지요~
구이는 등심이 최고입니다....등심은 향이 진해서 구이로는 그만이지요~
근데 구이랑 스테끼랑 다르나요? ㅎㅎ
여튼...안심은 부드러움으로 먹는고기....등심은 향으로 먹는고기라는게 하달이 생각입니다..!!

오늘은 안심스테끼말고도....안심요리 또 있습니다~
그냥 안심의 향연이라고 하겠습니다...ㅎㅎ

오늘 소개할 이집....생긴지 얼마 안된곳입니다...
유기농 재료를 사용한다고 간판에 걸고 장사를 하는군욤~
요즘같은 세상에는 그저 믿고 먹을수 있는게 최고지요? ㅎㅎ
그런점에서는 참 마음에 듭니다..


사실....이곳은....맛나다고 해서 찾아간곳도....맛있어보여서 찾아간곳도 아닙니다...
4월 어느날...짜짜에게 하도 한식만 먹여놨더니...스테끼 먹으러 가자고 난리(?)를 치길래..
소셜에서 구입을 해둔 티켓이 있어서 였습니다...ㅡ_ㅡ;;;
근데 그것도 잘 안가져서...
쿠폰 날짜가 7월 25일까지인데.....23일에서야 부랴부랴 찾게 되었다지요...

그래서인지....별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ㅎ_ㅎ;;;;
음식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가게도 이뿌고~

긴말이 필요없습니다...
후딱 한번 같이 구경가보십시다~ㅎㅎ
추울발~











바로 이곳입니다....
광주 수완지구에 있는 TAO...






 




세종문고 2층에 있는 식당입니다....
수완지구....참 식당들이 많이 생겼지요?
하달이도 눈을 번쩍이며 좋은 식당을 찾고있는데...
갈때마다....약간씩...양에 안찬다는...ㅠㅠ
개인적으로 4번째 수완지구 방문만에 첫 포스팅입니다...ㅠㅠ

여튼 오늘 소개할집은 세종문고 윗층의 TAO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직원분이 반갑게 맞아주시구요~
보시는것처럼 큰홀이 펼쳐지려합니다~











직원분들도 꽤나 많으신....규모 있는 식당입니다...
첫번째 사진쪽이 주방...

천장은...요즘 부르탈리즘이 유행인가요?
요즘 새로생기는 대부분의 식당은 저 양식이 많지요? ㅎㅎ






 

 



여러 느낌의 테이블이 많습니다....
 





 




취향에 따라 골라 앉으면 되나요? ㅎㅎ










바깥에도 자리가 있는데...
여름에는 덥고 모기가 많으니..ㅡ_ㅡ;;;






 





요렇게 간단히 오가닉푸드를 파는코너도 있습니다..








 

자...이제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이즈로 보실수 있습니다..,.

선명히 못찍은것도 있지만....
그래도 그냥 봐주세요....;;
요 16컷 찍는데...100컷도 넘게 찍었다능..ㅡ_ㅡ;;;
실력이 떨어지다보니..ㅎㅎ;;; 

 

어쨋든 하달이가 구입한 쿠폰으로는 안심스테이크가 제공이 되고....
한우안심 고르곤졸라 크림파스타(21,000원)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에는 요런게 있습니다~
유기농 레스토랑 타오..






 





1주일 이내 로스팅한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 무항생제 녹색한우....
친환경 채소와 건강한 식재료...
좋습니다~










오픈기념으로 주별로 할인행사도 하는군요~
8월에도 하는지 안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_ㅎ;;;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입니다^^ 한방 쿡!! 부탁해유~ 여러분의 추천이 큰 힘이됩니다^^*









식전빵이 나옵니다...
전반적으로 평이한 빵...
발사믹+올리브오일에 찍어먹으면 괜춤합니다...






 



하우스와인도 한잔 나오구요~
달달하고 소프트합니다...별로 탄닉하지도 않구요 ㅎㅎ
그래도 분위기있게 한잔 좋습니다..;;











스프는 감자버섯스프....
부드럽기 보다는 감자가 입안에서 거칠게 느껴지는듯 하지만....
고소함은 아주 진합니다...










가든샐러드입니다...
싱싱한 채소들이...이쁘게 담겨져 나옵니다...
상콤하니 괜찮습니다..








 




자...본메뉴가 나옵니다...
한우안심 스테이크한우안심 고르곤졸라 크림파스타...












상콤한 오이피클도 함께 합니다...

 











자...파스타 먼저 보실까요?
한우안심 고르곤졸라 파스타...
고르곤졸라 파스타도 처음 먹어보지만...
안심이 저렇게 덩어리채로 올라간 파스타도 처음먹어보는군요~





 





요 안심들....그릴자국이 죽여줍니다...흐흐~
그러고보니 안심 스테이크를 먹고 따른 메뉴를 안심파스타를 시키는군요...;;
요것도 본능인지라 어쩔수 없습니다 ㅎㅎ











고르곤졸라....먹어본적은 없지만...
파랑치즈 그 깊고 진한 풍미는 익히 들어서 ㅎㅎㅎ;;;
그러고보니 "맛을 글로 배웠습니다..." 요거군요 ㅎㅎ

어쨋든....크림 소스에서 별 독한 향 그런건 없습니다...
코한번 찡긋 해보고싶었지만...전혀 그러지는 안더라구요~
대신 크림이 별로 느끼하지도 않고....완전 진하고 고소했습니다..
확실히 그냥 크림과는 다른 깊이있는 진한 맛이었습니다..


아참...그리고 파스타 좋아하시는분들은 보셨을런지 모르겠는데....
링귀니파스타 입니다...
스파게티랑 맛은 똑같지만....
스파게티가 면이 [ㅇ]이렇게 생긴 원형이라면
링귀니는 [ 0 ] 요렇게 길죽한 타원형입니다...
그래서 링귀니가 확실히 씹힘이 좋습니다..
더 탱탱하게 느껴지지요~
홈플러스가면 팝니다..ㅎㅎㅎ 










자...부드러운 한우안심....크림소스 찍어서 한입 먹으면...
흐아~역시 부드러운 육질과...진한 크림이 어우러져서...
최고입니다...ㅎㅎ;;











여튼....최고로 만족스러운 파스타였습니다...돈값을 하네요...ㅎㅎ;;










자 요건 한우안심 스테이크....








 

 


아....그릴자국이 너무 좋습니다..











가니쉬들도 제법입니다....
마늘구이, 파프리카구이, 아스파라거스, 으깬감자.....
깔끔하니 맘에 듭니다...











스테이크소스.....
소스라 해봤자 에이원(A1) 소스밖에 모르지만...
A1맹키로 시큼합니다...





 





자...보실까유~
괴기들이 맛나게 구워졌습니다...
미디엄보다 살짝더...
아주 야들야들 맛나보입니다..











한입드셔보시겠습니까? ㅎㅎ
야들야들한 안심....정말 부드럽습니다...ㅎㅎ
육즙도 풍부해서 퍽퍽하지도 않구요~




 





소스도 살짜쿵 찍어서....흐흐~











가니쉬로 나온 마늘들도 맛나고....
감자도 짭쪼름 간이 잘되서 좋았습니다...흐흐~





 




자알~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커피와 토마토주스..........
토마토 주스는 약간 연하긴 했지만....좋았습니다..
커피는 짜짜가 말하길...카페베네 커피와 많이 비슷하다고 하더군요~
그냥 하달이 입에는 탄맛나는 커피일뿐 ㅡ_ㅡ;;



이날도 아주 맛나게 식사를마쳤습니다..
사실....쿠폰 날짜가 얼마 안남아서 어거지로 간곳이지만....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식당도 깔끔하고....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좋은재료를 사용한다고하고....맛도 좋고....
좋았습니다..ㅎㅎ

안심 고기도 좋았습니다...
야들야들하니...질기지도 않고....
파스타는 정말 진한 크림소스가 일품이였구요~
여튼....음식들은 깔끔하고 정갈하니...다들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올만에 소셜로 먹은 식당....
저렴해서 그랬을까요?? 만족도가 별라 더 크게 느껴지던데...ㅎㅎ
다음에는 제돈 주고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서울쪽은 비가 많이도 왔더군요...ㅠㅠ
더이상의 비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구독+ 눌러주세요.
글을 편하게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
 




 

찾아오시는 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