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보성

중앙식당-불낙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작은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당!!>

<색이 다른 글씨만 보셔도 내용을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의 밥상입니다~
가운데 뭔가가 보글보글 끓고 있구....주변으로 푸짐한 반찬들이....
잘 보시면 엄청나게 맛있는 회무침도 보입니다용  @_@
자..그럼 지금부터....요 밥상을 한번 보러 가보실까유~
추울발~











바로 요곳이 되겠습니당...
중앙식당....수도권에 있는 식당입니다...
넹??  경기도 오셨냐구요? ㅎㅎ
아니요아니요~ㅎㅎ
녹차의 수도...ㅡ_ㅡ;;;
보성읍에 있는 식당이 되겠습니다 ㅎ

여기 사장님이 보성읍에서 가장 오래동안 식당을 하신분이시라는군요..
31년째 영업중이시라는.....;;










요렇게 좁은 통로 옆의 문을 열면....
방들이 나옵니당....










큰방도 있고...작은방도 있고...ㅎㅎ











으잌.....사진찍다가 요런걸 봐버렸습니다....ㅎㅎ
그럼 먹어야지용? ㅎㅎ







 




자....홀로 갑니닷....











메뉴가....메뉴가....엄청 많지요? ㅡ_ㅡ?
그냥 이런집에서는 '오늘은 뭐가 좋아요?' 요렇게 물어보시고 주문하셔야 합니당~

여쭤보니...불낙 먹으라는군용~ㅎㅎ
마침...낙지를 봤던터라...ㅎㅎ
좋다고 콜~











자.....상이 차려졌습니당~
가운데가 불낙....
주위에 반찬들은....백반에도 나가는 반찬들이라구 합니당...

언능 싸게싸게...밑반찬들부터 보시겠습니당 ㅎ_ㅎ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입니다^^ 한방 쿡!! 부탁해유~~~추천하면 키 1cm 자랄지도....










 

죽순무침....지금이 한창이지요? 아주아주 좋습니당~
깻잎절임도 좋고요~
마늘절임은 안먹어 봤군요 ㅡ_ㅡ;;;







 

아삭한 깍두기... 구수한 모그때 (머위대)... 비빔밥에 넣어버린 콩나물...







 

멸치볶음.. 오댕...게장....








 

배추물김치, 메실장아찌, 양념게장...







 

가....가지나물..ㅡ_ㅡ;; 콩자반과 배추김치...
반찬이 좀 많지요? ㅎㅎ;;;






 

 

 


자...이게 밑반찬들 중 하이라이트 입니당....
바로바로... 농어랑 숭어(개숭어)를 맛갈나게 무쳐낸 회무침...ㅡ_ㅡb
완전 따봉이였습니당...










자...이것이 오늘의 메인인 불낙....(불고기낙지볶음)
낙지는... 물론 아까 봤던...산낙지가 들어있구요~
소고기는 명품관(지리산순한한우 축협)의 고기를 쓴다고 하시는군요~












자.....고기가 익을때까졍...ㅎㅎ
게장 vs 게장....
여러분은 어떤 게장이 더 좋으시남요? ㅎㅎ











깻잎에 밥도 한술~ㅎㅎㅎ
기본적으로...반찬들이 다 맛납니다...
31년간 식당을 해오신 분이라 그런지..
딱히 흠잡을점이 없습니당 ㅎㅎ







 

 



자...요 회무침...굉장히 인상적입니다~
쫀득쫀득한 농어...상추랑 한점 집어서 먹으면....아으~
정말 새콤달콤은 과자이름이 아닙니당 ㅎㅎ

조미료도 물론 들어갔겠지만.....
아주아주 조금 들어간듯 합니다...ㅎㅎ 
느껴지지가 않아용~
(조미료를 안넣는 식당은 없다죠?ㅎㅎㅎ)










자...이제 불낙이 다 익었습니당...
개인적으로 빨간 불낙은 처음이지 않나...합니다 ㅎㅎ










소고기도 좋은놈입니당....
보들보들하니....소향기가 좋습니당~










미나리도 낙지도 아주아주 좋습니당,....










너무 오래끓이면 질겨지니깐....
언능언능 건져 먹어야 합니당 ㅎㅎ





 





한 그릇...푸짐하게 떠 봤슴당....











낙지도 산낙지....
고기도 믿을수 있는 명품관 축협 고기....
맛있을수밖에 없겠지요? ㅎㅎ



 

 





양념도 짜지 않고....약간 얼큰하니 좋습니당...






 




다 먹었습니다...응..?
정말 다 먹었냐구요?
아니죠~











밥을 한공기 추가시켜서 콩나물과 함께 넣습니당...









그리곤 잘 비벼주신다음....










노릇노릇 볶아주십니당 ㅎㅎㅎ









한그릇 푸지게 떠서.....










소고기 양념에 볶았더니....
향긋하니 좋습니당~ㅎㅎ





 





요렇게 배추물김치도 한가닥 올려서 ㅎ_ㅎ
둘이 궁합이 좋습니당 ㅎㅎ










아....이번엔 진짜로 다 묵었어용 ㅎㅎㅎ
볶음밥은 계획에 없었던지라....;;
또 과식을 해버렸군요~

근데 뷔페도 아닌데....계획적으로 먹을 필요는 없잖아용? ㅎㅎㅎㅎ
그렇죠 영심씨? ㅋㅋㅋㅋㅋ



자....이날도...요렇게 맛나게 식사를 마쳤습니당....
너무너무 푸짐하고 즐거웠던 밥상이였습니다...
싱싱한 산낙지와 믿을수있는 한우 소고기로 만든 불낙이 즐거웠고...
농어와 숭어로 맛갈나게 무쳐낸 회무침이 즐거웠고...
예상에도 없던 볶음밥도 즐거웠습니다 ㅎㅎㅎ

31년간 식당을 해오신 분이라서 그런지...확실히 반찬들이랑 좋았습니다...
배추물김치같이 깔끔할 녀석들은 참 깔끔했고....
회무침처럼 양념이 푸짐할 것들은 양념이 덕지덕지 좋았습니당 ㅎㅎ
죽순도 잘 무쳐냈고...양념게장도...자극적이지 않고 좋았습니다..ㅎㅎ

이런집은 조미료가 많이 들어갈것 같지요?
근데 또 의외로 그러지 않더군요....
음식도 집 반찬마냥...조미료맛도 거의 없고....깔끔 했습니다 ㅎㅎ

단점은 뭐....그다지 모르겠습니당 ㅎㅎㅎ
오늘은 너무 긍정맨 인가요? ㅋㅋㅋㅋ
여튼...오늘 식당은....사진에서 보이시는 그대로입니다...
딱 사진으로 보이는 만큼 맛있어요~^_^




오늘은 씐나는 황금연휴의 시작이지요?
다들....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랄께요^^*









 

찾아오시는 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