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스낵라운지-짜장면, 돈까스, 깐풍기, 오므라이스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작은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당!!>

<색이 다른 글씨만 보셔도 내용을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으악....오늘은 지각 포스팅이군요....
오늘 확실히 말씀드릴수 있는건.....
어제묵은 술이 아직 덜깼나능거~
어제.....조승주씨랑......박규량.....승화랑 한잔했더니.......
아직 해롱해롱 합니다요~~~@_@
(술기운에 뻐티고 출장도 못나가고 미친척하고 포스팅중...ㅠㅠ)

그래서 오늘은 심플하게....
하달이 동네에있는 이상한집을 하나 소개해 보겠습니다..ㅡ_ㅡ;;
맛집도....멋집도 아닌 이상한집입니다요~ㅋㅋㅋ


 

 








짠짜잔~
상이 휘황찬란하군여~ㅋㅋㅋㅋ
맛있다기 보다는 재밋지 않으세요?ㅋㅋㅋㅋ
하달이는 재밋답니당 ㅋㅋㅋㅋ
근데 나름 맛도 괜춘하고 ㅋㅋㅋㅋㅋㅋ

그럼 한번 구경해 보시겠습니꽈?ㅋㅋ
추울발~ㅋㅋㅋㅋㅋ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입니다^^ 한방 쿡!! 부탁해유~~~추천하면 키 1cm 자랄지도...















오늘 소개할곳은 여기입니다~
스낵라운지 ㅋㅋ
예전에는 중국집이였는데........
여튼 하달이가 항상 지나다니면서 봤는데....
간판이 2년동안 2번째 바뀐듯 합니다...







 

 

사실은 예전에 중국집일때....한번 실망하고 안갔는데.....
요날은....다음메인에 걸려있는...2500냥짜리 짜장면을보고....
울동네에도 있는 2500냥짜리 짜장을 한번 소개 해보려고 갔드랬지용 ㅋㅋ
하지만...가게 안에 들어가면 아무도 짜장면은 안시킨다는거~ㅋㅋ
왜냐구요? ㅋㅋㅋㅋㅋㅋ 기둘려 보세용 ㅋㅋㅋ












오~지하로 내려가는 식당....
올만입니다~ㅋㅋ









전체도 약간 모자이크를 했지만..ㅋㅋㅋ
여튼...요렇게 생긴 식당입니다 ㅎㅎ










 

 




원래 메뉴판은 축소해서 넣는데....ㅋㅋㅋㅋ
하도 요상한 메뉴이기에....
간만에 메뉴판이 전체샷이군요 ㅋㅋ

근데 참....저렴하지요?
특히 세트메뉴들...ㅋㅋㅋ
도저히 짜장면을 시킬수가 없다는 ㅋㅋ

세트가 18번까지 있는데.....
주방장님은 요걸 다 기억하실랑가 몰라유~ㅋㅋㅋ










주방도...나름....오픈되어 있어요 ㅋㅋㅋ











단무지랑 김치.....
김치 열라게 시다는 ㅋㅋㅋ
요런것이 그토록 유명한....무한셀프 인가요?ㅋㅋㅋㅋㅋ











자~식사 나왔습니다~
한접시에 4,500냥 짜리 ㅋㅋㅋ
골라잡으세용~ㅋㅋㅋ

하달이는 치킨+오므라이스+비빔국수
형규는 닭고기탕수육+비빔국수+군만두
장종구씨는 비빔국수+돈까스+밥
주다낙스누나 돈까스+깐풍기+오므라이스

모난 조승주씨는 간짜장...ㅡ_ㅡ;;;
정말 모났어요 ㅋㅋ



 

 

 








요거이 주다낙스 누나꺼 ㅋㅋ
깐풍기+돈까스+오므라이스~











요건 장종구씨꺼~
비빔국수+돈까스+밥 ㅋㅋㅋ












요건 형규꺼~

닭고기탕수육+비빔국수+군만두~












요건 하달이꺼....

치킨+오므라이스+비빔국수~
정말 재밋지 않아요? ㅋㅋㅋ






 

 




요건 하달이꺼 치킨..ㅋㅋㅋ
근데 탕수육이나, 치킨이나, 치킨탕수육이나, 깐풍기나 ㅋㅋㅋ
모두 고것이 고거~ㅋㅋㅋ
대충 다들 비슷혀요~ㅋㅋ
소스만 틀린거 같던데 ㅋㅋㅋ

재밋자고 시켜본거라~
막....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겄슴다~ㅋ












비빔국수도 나름 먹을만 하다는~ㅋㅋ





 

 




오무라이스도 대충 먹을만 ㅋㅋㅋㅋㅋㅋ




 





요건 모난 조승주씨꺼 간짜장 ㅋㅋㅋ
면이 비빔국수면이랑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자...소스를 붓고요~










녹색면은......
양념이 잘 안스며드는 느낌이지요? ㅋㅋㅋ

그래도 나름 먹을만 합니당 ㅋㅋㅋ










돈까스도 ㅋㅋㅋ
시중에 7천냥짜리 돈까스 그런거랑은 비교할게 못되지만...ㅋㅋㅋ
나름 괘안아요~ㅋㅋ









 

오므라이스도~
나름 먹을만 합니다~
적어도 "맛없어서 못먹겠네~"
요딴 소리는 절대 안나와요~ 








 

음식이 이것저것 나오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능 ㅋㅋㅋ

군만두는 전국적으로 유통되는 그 만두 ㅡ_ㅡ;;;






 

 

 

 


짜자잔~
식사끝~ㅋㅋㅋㅋ

어때유?
재미지지요?ㅋㅋ
가격도 착하고~세트는 4500냥 ㅋㅋㅋ
4500원에 중화요리인지 한식인지~
여튼 3가지 요리를 먹을수 있으니 ㅋㅋㅋ

아쉬운점이요?
많지요~ㅋㅋㅋ
겁나게 많지만......4,500냥이라고 생각하면...행복합니당 ㅋㅋㅋ
4,500원에 요렇게 먹을수 있는데 드물지요? ㅋㅋㅋ

와따메....사무실에서 요리저리 눈치보면서 포스팅하려니.....겁나게 힘들군요~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용~ㅋㅋ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있는
구독+ 눌러 주세요^^*





 
위치정보는 다음맵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