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여수명신낙지-산낙지볶음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작은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당!!>

<색이 다른 글씨만 보셔도 내용을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입니당~
상이 참 깔끔하지요?
하나의 메인요리에....먹음직 스러운 밑반찬 몇가지~

메인요리는 바로바로 낙지볶음이 되겠습니당 ㅎㅎ
낙지도 그냥 낙지가 아닌 산낙지 @_@

사실 하달이...
너무 비싸고~양도 적고~씹는맛이외에 특별한 맛이 있다고 생각되질않아
낙지를 그닥 선호하지는 않지만....
요즘 자주 등장하는군요 ㅡ_ㅡ;;;;
요 낙지볶음은....짜짜가 너무 먹고싶다고 해서...ㅋㅋㅋ

그럼 어디 한번 봐보실까유?
추울발~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입니다^^ 한방 쿡!! 부탁해유~~~추천하면 솔로는 커플이 될지도...







 



오늘 추천할 맛집이 되겠습니당~
울동네에서는 나름 유명한 집이라는거~ㅋㅋ
몇몇분들이 가보라고 추천을 해주시더군요 ㅎㅎ












수족관에 살아있는 낙지들이~ㅋㅋㅋ
저를 피해 숨나요?ㅋㅋㅋㅋ









 


한국 맛있는집 777점...
찾아보니...아주오래전에 출판된 책이군욤...
개정판 나왔나 한번 알아보고 구해봐야겠어요 ㅎㅎ







 





실내 내부이구요~
주방 공개용 CCTV도 있군요~ ㅎㅎ












냉동낙지도 맛있을거란 생각이 스쳐지나가지만....
그래도 짜짜...좋은거 먹여야지요~
산낙지볶음으로 주문해 봅니당..

아주머니가...'매운맛'과 '보통맛'이 있다고 하셨는데...
짜짜가 감사하게도 '보통맛'을 ㅋㅋ











자~깔끔하게 한상차려집니당~











와우~산낙지들이 꿈틀꿈틀 거립니당 흐흐~
웃고있으니 잔인해 보이나요?ㅡ.ㅡ?










부추부침개와 얼음동동 동치미~
동치미 시원하고 좋더군요~ㅎㅎ








 


시원한 무나물과 오이소박이~
어릴땐 저 무나물이 참 싫었는데....
요즘은...저 시원한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오이소박이도 깔끔하니 맛나고~









 


갓김치와 조개젓....








 

 

멸치꽈리고추볶음, 배추김치, 미역국~ 









 

 

요건 밥을 비벼먹을때 필요한 김가루와 참기름~ 







 

 

 



그리고 이건 낙지를 집어먹는 연장인가요?ㅡ.ㅡ?











밥은 요렇게 넙대대한~사발에 나옵니당~
비벼먹으라구요~ㅋㅋ






 

 


자....낙지가 익어갈 쯤이면...
요렇게 미나리를 올려주시구요~
숨이 죽을때까졍 익혀주십니당~











짜짜가 좋아라 하는 떡도 들었네용? ㅋㅋ











요 통통한 다리좀 보세유~
아주아주 부드럽습니다~
양념은...허벌라게 매워요 ㅡ_ㅡ;;;
혀가 계속 ㅡuㅡ 요런 상태입니다...매워서...
보통맛이 이정도면 매운맛은 ㅠ_ㅠ












향긋한 미나리도 맛나구요~










머리통도 꼭 챙겨서 드셔야지용~~




 

 

 





짜짜는 요로코롬 비벼먹습니다~
사발에 적당히 덜어서~
김가루 뿌려주시고 참기름 쫘악~










낙지 듬뿍듬뿍 올려드릴테니...한입자셔보세요~ㅋㅋ
매콤하니 죽여줍니당 ㅎㅎ












오이소박이랑 갓김치를 올려서 먹어도 죽여주십니당 ㅎㅎ
오늘 여러번 죽네요 ㅋ










매울때는 요 시원한 동치미로~
그래도 혀는 ㅡuㅡ 요상태지용 ㅎㅎ










자...한그릇은 비볐으니...한그릇은 볶아볼까요?
밥과 남은 무나물, 그리고 김가루를 뿌린뒤 볶아주십니당~







 




와우....매운것이 뜨겁기까지 하니...
더 매롱 ㅡuㅡ 입니당...
하달이 완전 땀을 쏟아냅니다용~










요 탱탱한 다리는 여러분께 양보하겠어요 ㅋㅋ
라고 해놓고는 ㅋㅋㅋ










전부 내꺼 ㅋㅋ


어떻게 보셨습니깡?
너무 비싸긴 하지유?
냉동 먹었으면 저렴할낀데...
그래도 짜짜는 좋은거 먹이고 싶어서~
이런 하달이의 마음을 알랑가나 몰겠어요 ㅋㅋ

낙지요리는 비싸지요 비싸~
그래도 생물로 해서 그런지....음식에서 신선함이 묻어나고~
낙지도 보들보들 하더군요~

하달이에게는 너무 매웠는데~
매운걸 좋아라하는 짜짜는 연신 "맛있네~"를 연발합니당~
맛있는 매운맛이라고 하고...훌륭하다고 합니당~ㅎㅎ

순천에는 요집 말고도 동경낙지라고 비슷한 낙지집이 하나더 있는데...

동경낙지 보러가기

동경낙지도 싸고 맛있고 좋지만....
너무 후추향이 강했는데....
이번집은 그런맛이 없어서 훨씬 고급스럽고 맛있었습니당~
그래도 너무 ㅡuㅡ ;;;;;

매운거 좋아하시고 낙지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셔요~
구지 산낙지 아니여도 맛있을듯 한데...ㅋㅋㅋ
반찬들도 깔끔하니 만족할만 하실겝니다~


오늘은 부처님오신날이군요~
비가 안오면 좋으련만....
전국적으로 많은 비가 온다니....
집에 콕 박혀있어야 하나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있는
구독+ 눌러 주세요^^*




 


위치정보는 다음맵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