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광양횟집-모듬회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작은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당!!>

<색이 다른 글씨만 보셔도 내용을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 하달이가 소개할 횟집입니다...
모듬회에요~모듬회~@_@

이날은....엄청나게 먹어 치우는 총각 4명이 모인날이였습니다..ㅡ_ㅡ;;
다들 동생들인데....
이녀석들에게 뭐를 먹여야 좋을지.....
뭐를 먹여야 안굶주려할지 ㅡ_ㅡ;;;;;

엄청난 고민끝에 요기 횟집을 갔드랬죠~
뭐 딱히 특별한건 없지만.....
이것저것 주워먹을 스끼를 많이주면서....기본은 다 지키고...줄건 다 주는집....

지금부터 소개해 보겠습니다..
그럼 추울발~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입니다^^ 한방 쿡!! 부탁해유~~~추천하면 솔로는 커플이 될지도...













바로 요곳입니다....
순천 가장 번화가에 위치해 있습니당...
금당지구의 광양횟집...2번째 사진은 후문이 되겠습니당~








 


수족관....뭐 잡다한것들이 꽤 들었군요~
밑에 더많은 고기들이 있지만....요기까징 ㅋㅋ









 

 

실내 내부는 사알짝~오래된 느낌이지만...
지저분하고 그러진 않습니당~










주방 스파이샷 ㅡ_ㅡ;;;;








 

메뉴판이구요~
우리는 장정4인이라....
모듬회 대짜리를 시킵니당~










자 먼저 죽 한그릇 나와주시구요~









이것저것 스끼가 나옵니다~
그래그래~얼라들아~
언능 먹고 배불러야지~ㅋㅋ
 

 





 


약간 양념장이 짯던 가오리찜
싱싱함이 살아있고 쫄깃했던 소라~










 

 

쑥범벅~ @_@  약간 눅눅하니 먹기좋고~향긋하니~
그래도 이제 쑥은 그만 캐야지요??
곡우 이후의 쑥은 질기고 독성이 있다고 하니....
곡우 모르세요?
녹차의 최고급 종인 우전 작설차 할때.....우전이 곡우전을 말하지욤? ㅎㅎ
그냥 24절기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전라도 느낌이 났던 가오리회무침~







 


그냥전 ㅡ_ㅡ;;;, 과메기와 미역줄기~






 

 

 

치킨집이 생각났던 야채샐러드와~
그저그런 새우와 단호박 ㅋㅋ 








 


자.... 산작지도 나와주시구요~
구색은 갖춰야지요? 흐흐~





 

 




다른 스끼는 몰라도 해산물 스끼는 나와야지욤? 흐흐~
여름이 다가올수록....굴..키조개....하나씩 하나씩 사라진다는 ㅋㅋㅋ










오독오독한 생 전복회와 오돌오돌 해삼~






 


싱싱하게 시원한 멍게와 개불....







 

 

자자~요건 하달이꺼~
전복은 역시 내장만 맛있지요? ㅋㅋㅋㅋㅋㅋㅋ
2번째 사진처럼 초장 좀 뿌리고 된장쪼끔 올려서 드시면 하나도 안비려요~ㅋㅋ
그냥 먹어도 비리진 않지요 ㅋㅋ 꼬숩지~







 


자....이쯤에서 등장하는 모듬회~
딱 보니 답이 나오군요~
4줄....왼쪽부터 농어, 우럭, 농어, 광어 ㅋㅋㅋ








 


요녀석이 농어입니다~
거무티티해서 구별하기가 쉽지용~
까망 실핏줄이 촘촘히 넓게 퍼져있어 거무티티합니다용~ㅎㅎ

농어는 하달이가 별로 덜 선호하는데...
우째 별라게도 설겅설겅하고 맛도 밍숭밍숭해서 개인적으로 덜좋아라 합니다 ㅡㅡ;;











요녀석은 광어입니다~
분홍빛이 연하게 돌지요~
확힐히 도미보다는 희끄무래 합니당~

또 광어는 자세히 보시면 확연한 하얀 힘줄이 있는데...
그런 힘줄이 있는건 광어입니당~

광어가 무난히 맛나지요~
쫄깃쫄깃하고~ㅋㅋ
살 오르면 고소하고~ㅋㅋ







 


요녀석은 우럭입니다~
깜장 껍질이 붙어있는건 우럭~

참 쉽지요?











 


그래도 머니머니해도 회는 요녀석들이 최고지요 ㅋㅋㅋ
엠삐라와 그 친구들~

역시 최고지요? ㅎㅎ








 

 

자....오늘은 회맛을 음미하기보다는....
요렇게 쌈싸서~술안주로 꿀꺽~ㅋㅋ





 

 

 


자...초밥도 나오는군요~ㅎㅎ











생선구이도 나오구요~
뭐.,,.꽁치는 젓가락도 안가지요~ㅎㅎ











요건 우럭구이~
개인적으로,.,매로 몸탱이 딸랑 주는것보단...
요렇게 작아도 우럭을 통으로 구워주는게 흐흐~~
뭐.....물론....매로의 머리를 준다면 이야기는 완전 달라지지만 ㅋㅋㅋ

굵은 소금을 팍팍 뿌려뒀군요~





 




요 하얀 속살좀 보세요~
삼삼하니~고소하고~아주 쫄깃하지요~










자~회를 다 먹으면~
2차 스끼 나와야지요~









하달이가 좋아라 하는 홍어 삼합~
그리고 아부래기잡채~
식당에서 이렇게 주는 잡채는 맛나기가 힘든데....
먹을만 하더군요 ㅋㅋ







 

 

저거시 뭐였나...ㅡ_ㅡ;;;
그냥 부침개.....ㅡㅡ;;;;;  (우째 메모가 없지요?)
그리고...오징어 볶음요~ㅋㅋ







 

 

옥수수~, 쑥갓튀김, 버섯구이도 나오구요~










지리나옵니당~
하달이는 식성이 무조건 지리입니다 ㅎㅎ

근데 무슨 지리에 콩나물도 들었군요~ㅋㅋㅋ










머리하나 발골해 드실랍니까? ㅋㅋ 












요 시원한 국물을 안주삼아...한참을 더 들이켰다는 ㅋㅋㅋ 
조금 망밍하긴 했어요 ㅋㅋ








 

 
요건 마지막 디저트~~




엄청난 식성의 총각들...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뭐 어딜가나 평이하게 만날수 있는 횟집이지만....
요집도 구색을 다갖추고 회도 맛갈나게 잘 썰고....
양도 많고 푸짐하고~괘안았습니당~ㅎㅎ

또 술안주로는 더할나위 없지요??

그러니께....1차로 괜시리 밥먹고~ 2차로 술먹으로 가는것 보단....
요렇게 한방에~1.5차로 ㅋㅋㅋㅋ
푸짐하고~경제적이고~ㅋㅋㅋㅋ

그리고 또 요집이 유명한집인데......
전이나 잡채같은거...
미리 준비해둔 식어빠진거 내어주는게 아니라 바로바로 해서 주는지라~
따땃하니...맛나게 먹을수 있고 좋더군요~

순천분들에게 어디 횟집이 순천에서 가장 맛나냐구 여쭤보니.....
몇분은 이곳을 말씀하시던데~
그정도는 아니고~그냥 맛나게 드실수 있는정도의 횟집입니다~ㅎㅎ
그냥 가족단위로 가서 푸짐하게 드시기도 나뿌지 않고~ㅎㅎ
그런데 이제 여름이 오네요 ㅠ_ㅠ



와우~씐나는 토요일 입니다^_^@
오늘 간만에 늦잠을 자버렸더니 이제야 포스팅 하는군요 ㅡㅡ;;;
이래서 연휴가 좋은건가요~ㅋㅋㅋ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있는
구독+ 눌러 주세요^^*




 


위치정보는 다음맵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