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지리산식당-생선구이정식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작은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당!!>

<색이 다른 글씨만 보셔도 내용을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와우~오늘 간만에 또 반찬이 20가지가 훌쩍 넘는 밥상을 들고 왔습니당...
이제 이런상 너무 많이 보셔서 놀랍지도 않으시나요? ㅎㅎㅎ
요 상의 이름은 생선구이정식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생선구이가 4종류나....
더 놀라운것은 가격입니다....
일인당 단돈 칠천냥.....
(우째 하달이가 소개한 밥상중에 7천냥짜리 상이 꽤 된다는..;;)

지금 부터 이 상의 매력에 함께 빠져보시겠습니다~
그럼 추울발~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입니다^^ 한방 쿡!! 부탁해유~~~추천하면 솔로는 커플이 될지도...








 




생선구이모듬 전문의 지리산식당 입니다...
구 시내쪽의 골목에 있는데....
어째 요 골목에 별라도 맛난집이 많답니다...









"맛이 없으면 돈은 받지 않겠습니다."
대신에 금붙이 같은걸 받으려는 수작일까욤? ㅎㅎ
맛없어도 돈 낼께요~걱정마세요 ㅎ_ㅎ











내부는 생각보다 큼니다.....
4인상이 얼추 한 30개정도 되어보입니다...

손님이 별로 없지요? ㅎㅎ
살짝 이른 점심시간이였습니당...
나갈때는 한 절반정도 찼다능~ㅋㅋ


 






하달이 일행은 생선구이정식 4인분 시켜봅니당~








오늘은 수요일이니 수없이 웃고 댕겨야 겠군요~흐흐흐~~~
조심하세요...실없는 사람으로 보일수도 있습니당...

식혜, 수정과는 셀프입니다??
물이 셀프 아니였나욤?  ㅡ,.ㅡ;;

그 밑에는 남은음식을 재사용 하지 않는다고 붙어있군요~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겠지만...
순천, 여수 이동네는 생각보다 잔반 재활용을 안해요~
지금 대대적으로 여수엑스포, 순천정원박람회에 맞추어...
잔반 재활용 안하고...일인용 반찬 식기 사용하기 운동하고 난리입니다..ㅡㅡ;;








 




자~ 상이 한상 가득 차려집니당...
위에 보이는 주다낙스누나의 손과 조승주씨의 손을 보니...
어째 미안해 집니다....
하달이 사진찍는거 때문에 못먹고 있어서 ㅋㅋㅋ





 




오잉~갑자기 빨간모자를 쓰신 아저씨가 나타나십니다...
왠지 모르게 굉장히 신뢰가 가는 복장입니다..ㅡㅡ;;
Beauty is but skin deep.....;;;;











신뢰+100의 옷을 입은 아저씨가 생선을 썰어 주십니다..
그럼 더 맛나겠지요?










요거이 생선구이정식에 나오는 생선구이~
어때요?









맨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삼치, 열기, 임연수어, 갈치....





 

 


자~반찬들도 하나씩 보시겠습니당~
자~첫번째로~돼지고기 수육...그리고 환사궁합의 배추김치!!
수육이 따땃하더군요~아무래도 거의 첫번째 손님이라 그랬을까욤? ㅎㅎ








 


조기조림입니다~무시까지 팍팍넣었습니당...
완전 시원하고.. 맛나더군요~ㅎㅎ
저것만 줬어도 밥 잘 먹을수 있을듯욤 ㅋㅋ

그리고...간장게장이구요







 


계란찜과 가오리찜~







 


잡채와 홍어회무침~
잡채도 따땃~하지만 반찬으로 나오는 잡채는 항상 아쉽다능~
옆에는~가오리가 아니구 홍어요~@_@
새콤달콤~ㅋㅋ 하달이가 좋아라 하는거지용 ㅋㅋ








 

 

부추를 넣은 부침개와 톳.콩나물 무침~ 







 

아직 멀었어요~멀었어~ㅋㅋㅋ
꼬막과 쥐포...그리고 시금치~






 


된장으로 무친 참나물, 토란...그리고 돌나물~





 

 


무김치와 파김치...그리고 새우젓 ㅡ_ㅡ;;
마지막 젓갈은 어리굴젓이였나? ㅜ_ㅜ
우째 안적었는지...






 

 

 

자 야채로 상추, 쑥갓, 고추~  그리고 된장과 마늘장아찌~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밥과 된장국...

헥헥...너무 많아서 소개하기도 힘듭니다용~ㅋㅋ
자자...인제 사진 그만 찍고 먹어봅시당 ㅋㅋㅋ







 


특이하게 돼지고기 수육을 요렇게 진한 와사비장에 찍어먹습니다....
뭐...돼지의 잡내를 잡아준다는데....돼지 잡내는 뭔가요?
돼지잡내? 어서? 도축장에서?
아...오늘 개그가 안터집니다요~

와사비가 싫으시면 배추김치랑 먹어도 굳~!








 


요것은 삼치 한토막~@_@
하달이가 좋아라 하는 삼치~
아~삼치회도 먹으로 가야하능데 ㅠㅠ
우쨋든..삼삼하니 좋습니다요~ㅋㅋ






 


요것은 열기..
울동네는 잘 안먹는 녀석인데...
뭐 살은 만코...살도 뭐..밍밍하니 맛있습니다용~







 


열기 머리에요 ㅋㅋㅋ
왼쪽은 지난번에 한번 소개했던....임연수어~
임연수어....껍질보면 딱 아시겠지요?
저번에 하달이가 밥 싸먹었던 껍질 ㅋㅋ






 


조기조림속의 조기도 발라먹구~
조림속에 무시는 항상 시원하니 좋습니당~흐흐







 


우리가 잘 묵어서 그른가~
신뢰+100 옷을 입은 아저씨가 오셔서 쓰윽 보시더니~
"수육좀더 드릴까요?"
아~뭘망설이나요~ㅋㅋ

근데 새로온 수육이 양이 더 많은듯도 하공 ㅋㅋ
저 수육을 상추랑 쑥갓에 싼후...
홍어회무침을 살째기 언저서 드시면 ㄴ ㅑ ㅎ ㅏ~








 

 

디저트로는 아까본 셀프..ㅡㅡ;;
수정과랑 식혜가 있던데...
식혜는 완전 아니였답니당 ㅋㅋ






 

 



조금 많이 남겼나요  ㅡㅡ?
엄청 푸짐해서리 ㅎㅎㅎ

꿀꿀이들아~남은 잔반이랑 잘 먹어주렴~-00-











계산도 해주시는 신뢰+100옷입은 아저씨..ㅎㅎ
자알~먹었습니당...ㅎ_ㅎ


이날도 요렇게 맛난 식사를 했습니당~
오늘도 푸짐 했나유?
아참...그러고보니...밥도 한그릇 더 먹었는데....
계산은 안됐던거 같군요~ㅎㅎㅎ

하달이는 생선이 아주맘에 들었습니다~

고등어가 아닌 삼치...그리고 한토막이지만 얇지 않았던 갈치...
낯설지만 맛있었던 열기....그리고 임연수어까징....
근데 이게 다가 아니지요?
가오리 도 있공~조기조림도 있고~
완전 생선 천국입니당~노홍철씨는 싫어 하겠지여? ㅎㅎ

다른 찬들도 좋았습니당~
와사비에 찍어먹은 수육도 좋았고~또 따땃하기까지 하니....더 좋더군용 ㅋㅋ
홍어 회무침도 맛있었공~

무엇보다 단일 메뉴로 내놔도 될것만 같았던 조기조림은 최고였습니당~
무시도 시원하니...간도 안쌔게 딱 맛났습니당 ㅎㅎㅎ

정말 점심한끼 먹으로 가기에는 최고로 푸짐하고 만족할듯듯 합니당~



오늘이 벌써 수요일이네용~
내일은 쉬는날 @_@
아주아주 좋습니당~

내일은 쉬는날인데...오늘 저녁에 좋아하시는 분들 만나서...
생선구이 앞에 두시고 소주한잔 어떠새유 ㅎ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있는
구독+ 눌러 주세요^^*




 


위치정보는 다음맵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