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안장춘명가-능이버섯국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작은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당!!>

<색이 다른 글씨만 보셔도 내용을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밥상압니당...
탕 한그릇에 평범한 밑반찬들....
오늘은 평이하지... 막 깊고 그런맛은 없습니다만....
근데..몸에좋은 신기한 을 한번 소개해 볼랍니당 ㅎㅎ
사진에서 보시면 아랫쪽....까만국이 오늘소개할 그것인데용~
뭔가 한번 보러 가실까유?ㅋㅋ
추울발~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입니다^^ 한방 쿡!! 부탁해유~~~추천하면 솔로는 커플이 될지도...







 



모퉁이를 돌아서는데....
저 꼬맹이 때문에 깜짝 놀랐습니당 ;;;
우째 저런데 그려둔건지 ㅡ_ㅡ;;;













바로 이곳입니당....안장춘명가.....
검색에도 안잡히는데.....요곳이 본점이라고 써있네용~
분점이 있을랑가 몰겠습니당...;;












식당안은 깔끔하군요~
손님은.....;;;;
평일 6시쯤 되겠심당~

무슨엑기스 무슨엑기스~
많이도 팔군용 ㅎㅎ










식당 내부는 나름 깔끔합니당....
할머니 일러스트가 정감가군용~ㅋ









메뉴는....난리도 아님니당;;;
괜히왔나 생각이 들기도 하고;;;;;;;;;
뭐 무슨 안파는게 있어야 말이죠 ㅎㅎ









 

능이버섯효능이 쫘르르 써있습니당~ㅋㅋ
뭐 원채 귀하고 몸에좋고...그런 버섯이니.....
몇년전부터 암에 좋다고 엄청 난리지요?

방송에도 몇번 나왔군요~










상이 차려집니당~
반찬 10가지....울동네는 요거이 기본입죠 ㅎㅎ









 

미니송이, 갓김치, 콩나물무침...










쓰라구나물 (실가리), 멸치볶음, 아부레기 (어묵).....









 

 

배추김치, 시금치, 꼬록 (꼴뚜기)

오잉~파김치 어디가셨나유~
파김치 사진 분실입니당 ㅎㅎ 












이날 장종구씨랑 갔는데.....
요것은 장종구씨의 갈비탕입니당...
뭐...요건 하달이 입맛엔 영...;;;
패쓰~













요것이 능이버섯국입니당...
하달이도 이런국 처음봅니다....
전반적으로 능이에서 나온 검정이 온국을 물들이고 있습니당...
국물은 완전 맑고 완전 밍밍합니다~
오직.....능이버섯의 향만이 있을 입니다....

국물이 꼭....엄청 맑게 연하게 끓인 청국장같이 밍밍한데...
시원하고 능이버섯의 향이 진하게 퍼집니다용~






 




요거요거이 능이버섯....
완전 쫀득쫀득 합니다용....











여러분도 한입 드셔볼랍니깡?










밥을 말아먹는게 잘 어울리진 않지만...ㅎ_ㅎ
은은하게 퍼지는 버섯의 향은 일품이고....
왠지 한술 뜰때마다...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_@






 



맨처음에는 요거요거 버섯 꽁다리인가 했능데....
아무리 씹어도 고기맛이 납니당...ㅡ_ㅡ;;;
여쭤보니...능이랑 같이 끓여 국물을 내니까 요 소고기가 까맣게 된것이라고 ㅎ_ㅎ
완전 싱기하군요~ㅎㅎ











몸에좋은 능이버섯~
여러분도 한입 자셔보실랍니깡?ㅎㅎ













하달이가 먹은것은 한그릇의 국과 밥이 아니라
한그릇의 보약이 아닐까 합니다 ㅎ_ㅎ





오늘 소개한 식당은......최근에 소개한 식당중에서 맛은 가장 쳐집니당...
맛이 없다는 이야기가 아니라....맛이 없습니다 ㅡ_ㅡ;;;;
아니 그러니까...음식을 못해서 맛이 없는게 아니라....
맛이 없다구요 아예~ㅋㅋㅋ
무슨 조미료도 안넣는지 국물이 완전 맹물 밍밍 맛입니당~
물론 맛이 살짝 있긴하지만...(소고기,무시등)
엄청 약합니당...대신 향이 있지요~
능이버섯의 향.....
요 국 한그릇...정말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당~

요렇게 가끔씩은 몸을 생각해서,....
또 좋은향도 느끼면서,.,..
한번씩 먹어줘야 겠심당 ㅋㅋ

씐나는 일요일 입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시구요~
다음주에는 화려한 밥상들 들고서 찾아뵙겠습니당 ㅋㅋ
기대해주시라~
개봉박두~ㅋㅋ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있는
구독+ 눌러 주세요^^*




 


위치정보는 다음맵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