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다락-일본식카레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작은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당!!>

<색이 다른 글씨만 보셔도 내용을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메뉴입니덩~
딱 봐도 카레인데~
가운데에는 치킨이~그리고 카레 위에는 아몬드 슬라이스가 송송송~
바로 일본식 카레가 되겠심당~

울 동네에는 요런게 없었능데....
하달이 동네에 일본식카레전문점이 생겼단 소식을 듣고...
하달이가 바로 가봤심다~ㅎㅎ
그럼 바로 구경하러 한번 가보실까유?
추울발~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입니다^^ 한방 쿡!! 부탁해유~~~추천하면 솔로는 커플이 될지도...










바로 요기가 되겠심당~다락~
예전에 밤에 하달이가 몇번 요앞을 지나다니면서 봤능데....
카레는 안팔고 맥주만 파셨능데...
이제 카레전문점으로만 재오픈 했나봅니덩~








 


정말 간만에 보는 칠판 같군요~ㅎ_ㅎ
칠판에 분필로?ㅎㅎㅎ
정말 그림도 글씨도 이뿌게~ㅎㅎ










식당내부입니당...
이때가 한 12시쯤??
 









가게는 쪼꼬만 한데...나름 아기자기하니 실내가 이뿝니당~







 

메뉴판 입니당...
메뉴는 딸랑 3개...
우선 조승주씨는 오리지널카레...하달이는 치킨카레하구....
오리지널에는 치킨텐더(1,000원), 돈가츠(1,000원) 토핑을 추가하구요~

매운걸 못먹는 하달이는 그냥 순한맛 ㅡ_ㅡ;;
조승주씨는 1도 매운맛 카레로 주문했심당..;;; 








 


락교, 피클, 닥깡 ㅋㅋ
나와주시고요~







 


카레를 기둘리면서 가게 여기저기를 구겨합니당~
뭐 손바닥만한 가게이긴 하지만 ㅎ_ㅎ;;;

잘 읽어보시면...


맛있는 다락카레를 위해!!
일본 본토의 카레원료와 최상의 재료로 요리합니다.
기름과, 육고기,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매운맛의 강도와 토핑을 선택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원하시는만큼 카레와 밥을 더 드립니다.



와우~ 따봉이지유?







 


4도 매운맛...누가 입안에서 뺨을 때리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
다 먹으면 수료증도 준다고 하능데...;;;
꽃집아가씨는 과연 드실수 있을까요??








 


뭐...커피도 있공~
한쪽구텅이에서 조승주씨가 발견해 온건데...
반짝반짝빛나는~~ 요즘 넘넘 재밋게 보고 있능데 ㅋㅋ
책도 있군용~ㅋㅋㅋ
내용이 같은지 어쩐지는 저언혀~모르겠습니당 ㅋㅋ








 


아사히도 한잔 하고싶지만...;;;
언능 밥먹고 일하러 가야하는지라~
꾸욱 참아야 합니당 ㅋㅋ

천장은 부르탈리즘의 건축양식 ㅡ_ㅡ;;;
뭐 유일하게 아는 건축양식인가요 ㅋㅋㅋㅋㅋ








 

 

뭐 아기자기 하니 좋습니당...
아마 가게 전부를 찍은듯 하군요 ㅡ_ㅡ;;





 

 

 





드디어 나왔심당~
하달이가 주문한 치킨카레~~ 아니 치큰커리~ㅋㅋ
우째 밥보다 카레가 훨 많아서 말아먹어야 하나 싶기도 하공~









치킨도 그렇고 카레도 그렇고 좋은 때깔입니당~
색깔이 꼭....어릴때 집에서 카레먹다가 가끔씩 질리면 해먹던 하이라이스 색깔이군용~
하이라이스..ㅋㅋ요즘도 있나요?ㅋㅋㅋ









요것은 조승주씨꺼 오리지널카레에 돈카츠(좌), 치킨텐더(우) 토핑~










우선 먹읍시다용~
쓱삭쓱삭 비뵤서~
카레맛입니당~ㅋㅋ
근데 좀 맛있는 카레군요~
집에서 먹던 카레랑 많이 비슷한뎅..더 진합니당~





 




치킨카레나 오리지널카레나...카레는 같습니덩....
토핑차이군요~

근데 요건 조승주씨꺼 카레인데...
1도 매운맛..ㅡ_ㅡ;;
맵습니당..;;
조승주씨도 스읍~스읍~ 하면서 먹습니당 ㅎㅎㅎㅎ

1도가 이러니...4도는 올마나 매울까요??? ㅋㅋㅋㅋ










하달이는 요 치킨이 마음에 듬니당...ㅎ_ㅎ
뼈없는치킨 고것보다 더 맛납니당 ㅋㅋ
요것만 한 만원어치 시켜서 맥주에 먹어도 맛있을듯 합니당 ㅎㅎㅎㅎ









다 먹었심당~ㅋㅋㅋ
밥도 카레도 무한리필이 되는데 ㅎㅎㅎ
하달이 언능 갈때가 있어서 일어서야 합니당 ㅎㅎ
뭐 배도 충분히 불렀구요~
소식소식~소식을 해야 합니당 ㅋㅋㅋ 










시원한 매실차도 한잔 주십니당 ㅎㅎ











나가면서 한컷~
저곳이 카레를 만드는 주방인데... 깔끔 하지유?ㅋㅋ



요렇게 하달이....조승주씨와 맛나게 카레를 먹고 왔심당...
일본식 카레전문점....처음 가봤능데....
그냥 우리가 먹는 카레와 많이 비슷하더군요....
근데 더 진하고 깔끔하긴 합니당~

기름, 육고기, 화학조미료를 전혀 안넣었다고 하니...
몸에도 좋공~ㅋㅋㅋ
대신에 돈가츠, 치킨텐더 토핑 추가해서 먹을수도 있구요~

이집의 가장 큰 매력은 밥도 카레도 무한리필 이라는 점인듯 합니당..ㅎㅎ
무슨 씨름부라도 들이닥치면 어쩌시려고 이러시는지 ㅎ_ㅎ;;;
다음에 배고플때 3그릇정도 먹으러 함 와바야 겠심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또 앞으로는 직수입카레양념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네용~ㅎ_ㅎ
아참...그리고 주차는....전쟁입니다 ㅡ_ㅡ;;;;;


그런데........제기랄......니렁 닝기뤼 ㅠ_ㅠ 내ㅑ호짇ㄴ헣러내ㅑㅏ해ㅔㅑㅗ
여길 방문한 날이 4월5일.....
심으라는 나무도 안심고 갔었능데.... 이런 닝귀리파스타 같으니라공....







무심결에 봐버린...지역 소셜커머스 ㅠ_ㅠ
새로 생겼다고 화분이랑 사가고 그런건 아니지만....
발빠르게 먹어보고 소개할라고 갔었능데.....
이게뭐양 ㅠ_ㅠ

며칠만 더 기둘렸다가 먹을텐데 ㅋㅋㅋ
에잇~잊어야지 잊어야지 하는데~
자꾸 생각나능군요~
이게 진정한 소셜커머스의 피해입니다용 ㅋㅋㅋ



우쨋든....울동네같은 지방에도 일본식카레, 인도요리전문점, 생라면전문점 뭐 요런류의 식당들...
많이좀 들어왔으면 좋겠심당 ㅎ_ㅎ



오늘은 즐거운 토욜입니당~
다들 꽃놀이 가시나유?
하달이는 어제 대박집 하나 찾아서....
오늘도 대박인가 확인해보러 갈랍니당 ㅎ_ㅎ
그리고 곧 제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실수 있을겝니당 ㅋㅋ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있는
구독+ 눌러 주세요^^*




 


위치정보는 다음맵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