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생활♥

이걸로 뭘할까요? ㅋ


와~즐거운 토요일입니당...
저는 하나도 안즐겁습니당....;;;
어제 나름 비싼 일식집을 갔는데....
회 다 먹구 굴비 등허리를 뿌러먹는데서
하달이 기억도 뿌러지고 사진도 끝이나고........
아....사진은 몇십장 찍긴했던데....
포스팅은 못하겠더군요 ㅋ_ㅋ
에이 속상해 ㅋ_ㅋ 다시가야겠어요 ㅋㅋ


그나저나 참...블로그가 재밋긴한가봅니당...
어제도 늦게까지 술 쳐묵쳐묵하고 왔는데....
우째 새벽 5시에 눈이 떠지냐고요 ㅜ_ㅜ
이 모든게 다 블로그 때문입니당...ㅋㅋㅋ

기왕 눈 뜬김에 포스팅 하나 하고 잘랍니당....
맛집 포스팅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간만에 맛집 말고 외도나 한번 하까요?...ㅋㅋㅋㅋㅋ

오늘은 욕먹을 이야기 한번 할랍니당..
며칠전 드디어 카운팅을 했어요....
하달이 반년의 결실 ㅋㅋㅋㅋㅋ








 

요걸 드디어 ㅡ_ㅡ;;;
엄청 무겁무겁.....
무신 헤비헤비 열매를 묵었나?
근데 무거우면 나한테 좋은거지유?ㅋㅋㅋ









원래는 혹시해서 사진여러게 찍어 놨는데 
쿨하게 지우고 두장만 ㅋㅋㅋ
왼쪽은 100원...오른쪽은 500원...
백원짜리 1871개.. 100x1871 = 187100원
오백원짜리 773개..  500x773 = 386500원
 
총 573600원

우선 한국조폐공사와 국민여러분께 죄송하단말씀드립니당.. ㅡ_ㅡ;;
앞으로는 한달에 한번씩 가서 바꿀깨요...

근데 이걸로 머할까요??ㅋㅋㅋ
모으면서부터 하고싶은게 너무 많았던지라 ㅋㅋㅋ

1. 그래도 여친이 일번이지..쫌 더 보태서 짜짜 빽사준다..
2. 맛집블로거가 디에세랄도 없냐.. 쫌 더 보태서 디에세랄산다..
3. 본분을 잊었어?? 한정식,일식집가서 쳐묵쳐묵하고 포스팅한다..
4. 몇개월동안 머리써가면서 쳐묵쳐묵하더만....헬스클럽 1년 결제 고고
5. 그걸로 뭘하겠어....더모아서 내년에 다시보자...!!
6. 이웃나라는 난리가 났는데...너는 아무헐지 않냐? 기부 고고

어떻게 할까유??? ㅋㅋㅋ
하고싶은게 너무너무 많네용~
여러분의 고견을 댓글로 알려주세요~ㅋㅋㅋ

(6번이라고 댓글 다시면 소리소문없이 댓글이 없어진다는 ㅋㅋ)

그럼 다들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있는
구독+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