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히비끼-사시미정식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작은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당!!>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색이 다른 글씨를 클릭하셔도 어디로도 이동안해요!!>





며칠전....엄청 회가 땡기더군요...
그러고보니...올 겨울은 회를 많이 못먹은듯 합니당~
아마도 블로그 때문인가 봐요 -0-
예전에는 겨울철이면 주1회는 회를 먹었능데....;;;

요즘은 블로그 맛집에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소개하고자....
회를 좀 자주 못먹었나유?ㅋㅋㅋ 

여튼....

오늘은 회를 먹어야지 하고 짜짜를 꼬십니당...흐흐....
그리고 회를 먹으러 궈궈궈~ㅋ_ㅋ 








 

하달이랑 짜짜가 먹은 회입니당..ㅋ_ㅋ
간만에 우리 짜짜 호강좀 시키고자 일식집에 모시고 갔더랍니당..-0-

자 그럼 어떤곳인지 한번 보러 가실까요~
추울발~ㅋㅋ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이에요..손가락 속의 숫자를
'콕' 눌러주세요^^*




 







오늘갈곳....
예쩐부터 가게가 이뿌게 생겨서 꼭 가봐야지~ 했었던.... 히비끼... 









모범음식점 예~...외국인친화업소 예~

 









입구이구요~
주방장님이 뭔가를 하고 계시는게 보입니덩~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니...
많은 방들이 나옵니당~~
갑작스럽게 가게된거라...예약을 못했는데...
다행이도 밥을 먹게해 줍니다~흐흐~






 


다다미방바닥이구...
쩌거 머라고 해야해용?
일식집 상바닥..;;
뭐 어쨋든...다리 뿅 넣는거... 편합니다용,.,







 

 

컵이 이뿌나요??ㅋㅋ

뭐 이런 컵 나부랭이까지 다 수입해온답니깡;;;








 

오늘은 35,000원짜리 사시미정식밖에 안된다고 합니당...
얼마나 다행인지 ㅋㅋㅋㅋㅋ

35,000원짜리밖에 안된대서 메뉴판 안줄려고 한것을...
빼앗아 사진도 찍습니당....ㅋ_ㅋ

여기 메뉴판에는 없지만...
소주 5처넌 ㅠ_ㅠ 피눈물 쥘쥘..ㅠ_ㅠ







 

 

개인세팅입니당....
노란거는 호박죽....숟가락을 안주는것을 보니...마시라는거지유?
원샷하시구~
봄동, 마늘대, 고추~


 




 

 



 드디어 사시미가 나왔습니당~











참돔마스까와랑 광어엔삐라가 막 눈에 띕니다 @_@
7덩어리가 있군요 @_@
막 계산합니다...

7덩이 x 4ps / 2 (하달+짜짜)   =   14잔...
두병먹으면 딱이군요...
원샷원피스....










생강, 생와사비, 무순....






 

 

 

요 두덩이는 광어회 입니당..
확실히 선어라 고소하고 쫄깃쫄깃합니다...











뭐 생강있으니깐 먹어보는데,...
그닥.....생강향이 광어향이랑 싸우려고 합니당...










요것좀보셔유 요것좀,,,,ㅠ_ㅠ..
손이 떨려서 쓰덜 못하긋네...
내사랑 엔삐라...

이웃분들....제 블로그에 오셔서 막..배고픈데 입맛만 다신다고 화내구 가시죠?
저도 쓰면서 화납니당...
저거 딱 한조각만 오물오물 씹고 있으면 참 좋을낀데...ㅠ_ㅠ
이 오밤중에 이걸 작성하는것도 곤욕입니덩 ㅠ_ㅠ







 



엔삐라가 총 3덩어리...
사진찍는동안 짜짜양...엔삐라만 집중 공략합니당 ㅋㅋㅋㅋ
맛난거는 알아가지구 ㅋㅋㅋ
입짧은 애가 잘먹으면 좋지유~ㅋㅋ










아...저거 입에 한입 넣으면.....
입안에 쫙 퍼지는 생선기름의 고소함은.....ㅠ_ㅠ
역시 내사랑 엔삐라...



 





그냥 활어 횟집에서 먹을때는 오른쪽처럼 된장에 찍어먹는뎅...
생와사비일때는 완쪽처럼 먹어도 아주 굳~ 이지유~
머....다좋아다좋앙~ㅋㅋ







 

 

계쏙되는 엔삐라 염장샷....
마늘대랑도 한입....
그냥...향이 강력한 풀대신에....
된장, 와사비 향이면 충분합니다용~



 

 

 






요것은 참돔....아까다이....
입질님~ 요거 홍민어 아니지유?ㅋㅋ

돔은 일본말로 '다이' 입니다.
참돔은 다른말로 붉은돔...
붉은은 일본말로 '아까'...(빨간약이 아까징끼)
그래서 참돔은 아까돔 혹은 아까다이 입니당...
흑돔은 구로다이...

옃안되는 일본말로 아는 생선인지라 안땡시좀 쳤습니당..ㅋ_ㅋ



 







요것은 아까다이 뱃살 마스까와 @_@











우리짜짜양...마스까와는 또 않먹습니당...@_@
이럴때는 최고로 고맙지유~ㅋㅋㅋ
생와사비랑도 먹구 된장에도 찍어먹구~

부드러움과 쫄깃거림이 공존하는 마스까와...
선어의 고소함과 풍미가 더해져 하달이 입을 행복하게 해줍니당...










원래 다 좋아하는것들이나....
오늘은 회에 밀리는군용 ㅋ_ㅋ








영원한 하달이사랑 생굴....그리고 뭐 시원한 맛에 가끔 먹어주는 멍게 ㅋ_ㅋ








 


하달이에게는 전혀 매력적이지 않지만...짜짜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문어..
그리고 처음보는거네유?
시소고메라고 하던데...일본에있는 해초의 한종류랍니당...
일본깨랑 같이 버무려서....아주 향긋하고 오돌오돌 꼬들꼬들~ㅋ









 

 

굴한점...시소메고한점..
시소메고 어딜간다고...잼없네 >_<
 






 

 

 



회를 다 먹으니 초밥이 나옵니당...
참돔회가 두툼하니 얹어져 있지유?










간장을 살짝 찍어서~






 




한점 드시렵니까?ㅋㅋ









요건 가자미 튀김입니당...
이런거 또 하달이가 잘 발라먹습니당 ㅋ_ㅋ









잘 조려진 양념에.....양파와 함께 먹으면 아주 좋습니당~
소주가 술술 넘어갑니다요~ㅋㅋ 


 




 

 



요것은 가오리찜...
예쩐에 소개했던 족발집 가오리찜과는 싸이즈부터 다르지유?ㅋㅋ
또 이런거 하달이가 올매나 좋아라 하는데 ㅋㅋ









초점..네이놈!!
어딜 조준하고 있는게냐?ㅠ_ㅠ










튀김도 나오고~




 

 

 



그냥 튼실한 튀김들....유난히 노랗네유~










그래봤자 결국은 우리의 승리입니다...
우리는 하나도 남기지 않아요...










요것은 식사로 나온 우동....
뭐 술먹고 있는데 국물준다고 생각하면 좋공 ㅎ_ㅎ




 

 



요건 알밥...
돌솥안 오른편에 신김치...;;;






 



신김치맛이랑 빠다맛 알밥입니당...
짜짜가 좋다고 다먹더군요 ㅋ_ㅋ



요렇게 오늘은 순천에 있는 히비끼라는 일식집을 소개했습니당...
뭐....스끼가 다양하게 나오지는 않습니당....
다양한 스끼를 바랬으면 다른곳을 갔겠지유?ㅋㅋ
그런데 하나하나 제대로 된음식...
특히나 제대로 된 회한점 먹고싶을때는....
회를 맛갈나게 써시는 주방장님이 있는 횟집에 가야겠지유? ㅋㅋㅋ

히비끼의 회는 대 만족이였습니당...
너무 작지도 않고 씹힘감도 좋을 두깨에....
와사비도 괘안았고...
엔삐라도 많아서 좋았고 ㅋㅋㅋ

초밥도 그냥 횟집에서 스끼로 주는 초밥과 다르게 아주 좋았습니당...
가자미 튀김 가오리 찜도...하나의 요리라고 해도 될만큼 훌륭 했구요~ 
나름 굉장히 흡족했습니당...

회도 역시 활어랑은 좀 다르지요...
어떤게 더 좋다는 그때그때 다르지만...ㅋㅋ
가끔씩 이렇게 선어 먹어주는것도 참 행복합니당...

음...좀 아쉬웠던점은....방음 말고는 별로 없네유~ㅋㅋ
아맞다,...소주 5처넌 ㅋㅋㅋ



이번주가 3월의 마지막 주지요?
날씨가 더 따뜻해지기 전에 회한번 더 먹으로 가야할껀데;;;
내일이나 봐서 조 짜봐야 겠습니당 ㅋ_ㅋ

그럼 오늘도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있는
구독+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