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보성

보성녹차떡갈비-모듬떡갈비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작은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당!!>

<하달이 블로그에 있는 색이 다른 글씨를 클릭하셔도 어디로도 이동안해요!!>



 

 

 


짜자잔~
오늘 하달이가 소개할 식당입니다용~

[독백시작]
전체상 사진입니당 ㅡ_ㅡ;;;

망할놈의 식당들이 한번에 안주고...순차적으로 주니.....
떡갈비가 나오면 선지국이 바닦나고 그래서...ㅋㅋㅋ
아따~메인상 보기 좋네 ㅋㅋㅋㅋ[독백끝]

메인은 떡갈비 인데....
상다리 휘어지는 12가지 반찬에...
뜨끈한 보글보글 선지국...
그리고 야들야들 계란찜에...
두그릇 먹은 쑥 된장국까징.....
아참...그리고 자세히 보면 2종류의 떡갈비 입니당...ㅋ_ㅋ
왼쪽과 오른쪽이 종류가 다르지유~ㅋㅋ

처음부터 너무 오바 했나유? ㅋㅋㅋ
그만큼 먹을만 합니다용~@_@
이제 봄이오면 보성 녹차밭에 엄청나게 많은 관광객들이 몰릴건데...
그때오신분들이...맛나게 식사하고 가시라고...
하달이가 요즘 보성좀 쑤시고 다니고 있습니당 ㅡ_ㅡ^ 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구요~ㅋㅋㅋ
식당이나 보러 가실까유~ㅋㅋ

추울발~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이에요..손가락 속의 숫자를
'콕' 눌러주세요^^*




 









요기입니당...
허름허지유??
분홍색 건물에....시들시들한 종려나무...
주차장이요? 탱크를 몰고오셔도 괜찮습니다. ㅡ_ㅡ;;





 

 

 

와따메~
티비에도 검나게 많이 나오셨구망요~ㅋㅋ
요렇게 티비에 많이 나온집이 개인적으로는 좋습니당...ㅋㅋㅋ
맛집이라고 찾아가서 먹었는데 맛이없을때....
요긴한 변명거리가 될수 있기 때문이지용 ㅋ_ㅋ
조만간 한번 보여드리지유~ㅋㅋㅋ
여기가 맛없단말 절대 아니에유~ㅋㅋ










소떡갈비와 돼지떡갈비....
엄청 고민했을법한데....ㅋㅋㅋㅋ
모듬이 있네유?ㅋㅋ
모듬으로 두개 시킵니당....
모듬 떡갈비...아주 바람직하군요~ㅋㅋ

돼지는 녹차를 먹인돼지인데...
소는 녹차를 안먹었나보군요?ㅋㅋ

식당이 막 크진 않습니당...
저런 테이블이 한 총 20개 정도가 크고작은 2개의 방에 나누어져 있습니당..











녹차수도 보성의 컵...
그리고 번데기랑 매요콘...
야채랑 마늘 된장...










반찬이 나왔어요 반찬이...ㅋㅋㅋ
무슨 백반집에 온것처럼 반찬이...
화려합니다용~
흡족흡족~





 


 


고기랑 같이먹을 양배추, 배추김치, 콩나물...






 

 

 

스트레스 고추, 도토리묵, 물김치
저 고추 이름은 먼가유?? 요즘 식당에 자주 보이던데...

아주머니한테 물어보니...러시아고추라던데 ㅡ_ㅡ;;;
검색해도 없공...
할로피년같기도하고, 타바스코파랑거 같기도 하고....
갖가지 고추이름 검색창에 다 넣고 이미지 보기 하고 있는데...
완전 스트레스.....포기포기..*_*;;;
그냥 스트레스 고추

예전에 대학생때 터키 놀러갔을때...이스탄불 길거리에서 파는 홍합밥...
레몬 쫙뿌려서 저렇게생긴 고추랑 같이 먹었는데....
그때 머라고머라고 한거 같은데....
감쪽같이 없어진 기억...
그렇게 많이도 먹었던....홍합밥...사진한장도 읍네 ㅡ_ㅡ;;

그때 함께 여행했던 아림이누나, 현정이누나, 유경이누나, 경원이 그리고 Pome~
다들 연락하고 보려면 볼수 있는데 우째 바뻐서 연락이 안되고망 ㅋ
다들 잘 지내지? 잘지내야해유~ㅋㅋㅋㅋㅋ









 


꼬막, 무생채, 오징어젓









 

 

와사비무, 파김치, 취나물...










 

 

와우~ 요것은 영심씨가 못먹는 선지국....ㅋㅋ

우째서 그렇게 모든걸 잘드시는분이 요걸 못드실까유? ㅋ_ㅋ
하긴 하달이도 '가지' 못먹으니 ㅋ_ㅋ

갑자기 생각나네유~
며칠전 티비에서 봤는데 어디서 봤더라??

가장 야한 식품 이름은?? 

버섯   <------드래그 하면 답 나옵니당 ㅋㅋ












계란찜....어찌나 폭신폭신하고 부드럽고 맛나던지...
인상적이였답니당 -0-




 






떡갈비가 나왔심당~
오른쪽 두장은 소떡갈비....
왼쪽에 두장은 돼지떡갈비...
뜨신 돌판위에 나와서 오래오래 따땃하게 먹을수 있지유~









 

ㅋ ㅣ ㅇ ㅑ~
증말 알흠다운 비주얼 아니게쓰무니깡?
고깃덩어리가 극강의 비주얼을 뽐내주고 계시군요~
요 고기들을 오래 기다리게 하는거슨 죄악..!!
어서 아그작아그작 씹어서 배속의 펩신, 트립신 요런것들과 만나게 해주는게 하달이의 숙명!!
그런데....










밥이 나오군요~
시래기 된장국에 쑥을 조금 넣었는데...
그향이 어찌나 좋던지....
두그릇 먹었답니당..
다시 언능 고기 먹으로 고고고











요 소떡갈비좀~
촉촉해 보이지유?
쫄깃쫄깃 합니당...
간은 삼삼하구 달지않습니당...






 


요 고추랑 먹으면 완전 잘 어울립니당...
스트레스 고추....이름좀 알려주시와요 ㅠ_ㅠ











밥이랑 먹어도....
쌈을 싸먹어동....
최고입니당...







 

요것은 돼지떡갈비....
소떡갈비보다 훨씬 촉촉합니당...
향도 더 진하고....
돼지갈비먹는듯한 고기의 향이 입안에 쫘악~퍼집니당....










양배추랑 같이먹어도 좋고~
쌈을 싸먹어도 좋고~











촉촉하니...비주얼 죽이지유?











돼지떡갈비도...
스트레스고추와 잘 어울립니당..@_@











읔...
ㅠ_ㅠ
다먹어버렸군용...;;




어떻습니까~ 하달이가 소개한 떡갈비집...!!
사실은 보성읍에는 별로 마음에 드는 식당이 적습니당;;;
아무리 쏘다녀도 포스팅 할만한 식당이...;;
짱뚱어 철이 오면 두곳정도 추가할순 있겠지만...

그와중에 이곳은 단비같은 식당이지유~
괜찮은 평균이상의 떡갈비에....훌륭하고 다양한 반찬들....
보성읍에서 완전 배부르고 만족스럽게 먹을수 있는 몇 안되는 식당입니당...
하달이가 추천하니....실망하고 나오시지는 안을겝니당..ㅋㅋ

그리고...저 스트레스고추...이름좀 알려주세유...ㅠ_ㅠ
음식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배경지식을 잘 알려주는게.....
맛집블로거의 의무라고 생각하는데....
이름을 모르니 이거원,...답답하군요...
다음부터는 사전준비가 철저한 하달이가 되야겠습니당...

음....그리고 개인적으로....
소떡갈비보다 돼지떡갈비가 더 맛있더군요....
돼지떡갈비가 훨씬 촉촉하고 보들보들합니당...
돼지만 녹차를 먹어서 그런가유??ㅋㅋㅋㅋ
소떡갈비도 맛나지만...
저렴하게 돼지떡갈비~만족x2

월요일입니당...
요즘 춘곤증도 있고...나르나른 낙지마냥 몸에 힘도없공...
자....꼬기나 드시로 가입시당~흐흐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유~^^*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있는
구독+
눌러 주세요^^*






미천한 제 포스팅을 메인에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더 열씨미하는 하달이가 되겠습니다^^*
아직도 좋아서 ^___________________^ 요러고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