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일품매돈-돼지갈비




 <하달이 블로그는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와우~씐나는 금요일입니다~

씐난다~씐난다~씐나긔~ ㅎㅎㅎ


근데 금요일 저녁에는 다들 약속이 많으시지요?

회식이 있는분도...친구들과 약속이 있는분도....

여튼...약속이 가장 많은 날일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이따 저녁에 있을 약속때 드실만한 메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당...

바로...전국민의 대표 외식 메뉴...!!!








노릇노릇~ 돼지갈비가 돼겠습니당...^^*

우리 짜짜가 젤로 좋아라 하는 돼지갈비...

자~~ 바쁜 금요일이니...

바로 오늘의 돼지갈비 맛집을 보러 궈궈~~



자...잠깐...!! 하달이의 블로그는 추천을 강요합니다 ㅡ_ㅡ;;; 캄사합니당;;;






 

가게 외관이 이쁩니당...

종려나무도 이뿌게 숨궈뒀구요~

떡갈비정식도 팔군요....다음에 올때는 떡갈비....바로~메모 들어가구요~






 

입구도 이뿝니다~이뽀요~

일품매돈! 이름도 아주 좋군요~

실내도 여느 돼지고기집과는 다르게 깔끔합니다유~


자...메뉴판 한 장까지도 모조리 찍어오는 하달이입니당 흐흐흐흐흐...


메뉴판 전체보기

↓↓↓↓↓↓ 더보기 클릭!!


 

근데...이집이 참 친절하고 좋은게.....

메뉴판 주시면서부터 이야기 해주십니다...

돼지고기는 3인분부터~~흐흐

정말 친절하시지유?

‘돼지갈비 2인분이요~’ 라고 주문하고 나서 들었으면 몹시 언짠았을텐데 ㅋㅋㅋ

뭐...주문은...짜짜가 젤로 좋아하는 돼지갈비 3인분으로....ㅎㅎㅎ







기본 찬들입니당...

마요마요 양상치~

아삭아삭 무생채~

매콤매콤 배추지~






 

너는 누구냣 -_-+ 호프집으로 돌아가랏~! 오징어링;;;

쫀득쫀득 껍데귀!






 

새콤달콤 천사채 무침 ㅋㅋ








꼬소시원 선지국~







불이 들어오고....돼지갈비 3인분이 나옵니당...

적은양은 아닌데....많은양도 아니지유?

딱 3인분처럼 생겼심다..ㅎㅎ






 

불에 올리고 노릇노릇 돼지갈비를 굽습니덩..

물론 하달이가 굽고...사진찍고...

짜짜는 먼산 물끄러미...;;;

뭐....매우 익숙한 일입니당;;

그래도 요즘은 가끔...하달이 사진찍으라구 구워주기도 합니당...








드디어~노릇노릇 돼지갈비 완성~ㅋ



 

 

 


양배추 부추절이랑 한입~








싱싱한 상추 깻잎에도 이뿌게 해서 한입~








아삭아삭 잘익은 김치랑도 한입... ㅎㅎㅎ

하달이는 먹고 찍고 굽고...아주 정신이 없지유~ ㅎㅎㅎ








또 굽습니당...

노릇노릇....노르웨....

이런 저질 유머따위나 해대니;;

오늘은 하달이가 3인분을 구우면서 불판도 안태워먹구 잘 구웠습니다..ㅡ_ㅡv

우리 짜짜한테도 고기 굽는법좀 갈쳐야 할낀데...


 

 




마늘이랑 무채랑 해서 야채에 한쌈~ ㅎㅎ

 





갈빗대는 항상 하달이꺼;;;;;;;;;;;;;;;;;;;;;;;

항상 말하지만....좋아서 먹는게 아니라...아무도 안먹으니깐 먹는다능 -0-

영심씨는 좋아라 하신다는데 ㅎㅎㅎ

담에 돼지갈비 같이 먹으로 가지유~???

 

그러게 지인중에 정선생이라고....닭고기의 가슴살(퍽퍽살)만 좋아라하는 분이 있지요~

같이 닭먹으면 완전 좋아유~

하달이는 보드러운 다리 날개등만 먹구...정선생은 팍팍살만 먹구 ㅋㅋㅋ

근데 짜짜도 보드러운 살만 좋아하는게 아니라 보드러운 살만 먹어요 ㅋㅋㅋ

그래서 연예초기에는....하달이는 맨날 팍팍살만 먹었다는...어느 한남자의 슬픈 사랑이야기 ㅠ_ㅠ*

 지금은 그래도 팍팍살만 먹지는 않고...팍팍살 위주로 ;;;







요건 후식 식사를 주문하니 나온 반찬들입니다...

 





바지락과 애호박이든 된장국과 김..

 





오이나물, 냉이나물, 생김치

 

 

 

 


요것이 옹기속 비빔밥입니당...

예쁜옹기에 들었군요 -0-

 






슥삭슥삭 비벼서...

야채는 파릇파릇...밥알은 탱긍탱글~@_@

역시 풀때기를 먹을때가 마음이 편해집니다...

건강해지는 느낌? ㅎㅎㅎ

하지만 본능은 고기 ㅎㅎㅎ






 



김에도 싸서 먹구~

냉이나물도 얹어서 먹구~흐흐흐...

 






요것은 냉면이 안된다구 해서 시킨...온국수입니당...

깔끔한 국물입니당. '_' ;;;

 






요 소면의 보드라움이 하달이는 좋습니당...

참고로 중면...안좋아라 합니다 ㅡ_ㅡ;;;

떡복이, 수제비, 칼국수 안좋아라 하는 이유와 비슷합니당;;

하지만 스파게티, 쫄면은 또 다르지용~

국수의 소면은 여로코롬 김치랑 먹으면...금상첨화~@_@

 



 

 

 

요건 셀프 바 입니당...

뭐...원두커피랑 수정과 밖에 없긴 하지만...

짜짜는 커피...하달이는 수정과 흐흐

 

요렇게 푸짐하게~ 간만에 돼지갈비좀 뜯었습니당..ㅎㅎㅎ

돼지갈비 메니아인 짜짜는....최고라고 하더군용...

너무 달지도 않고 양념도 딱 좋고...

느끼하지도 않고 보들보들하고~ 흐흐

 

하달이가 받은 느낌도 참 좋았습니다..

가게도 깔끔하고..친절하고...

무엇보다 음식맛도 좋구...

돼지갈비는 어찌나 보드랍던지...

양념도 맛갈난데.... 달지도 않으면서 안달지도 않습니당....ㅎㅎ

근데...매실향은 어디갔나유?? ;;;; ㅎㅎㅎㅎㅎ

 

일품매돈....일품매우와는 무슨 사이냐고 조심히...여쭤봤는데...

예전에는 어쨌다가 지금은 어쩐다구 하는것 보니...

이제는 별 상관없이 독립적인 가게인가 봅니당..

그런거야 어찌됐건....손님 입장에서는 맛있으면 돼지유~

일품매돈....매우 훌륭합니다...

맛나고 친절하고 깔끔하고 써비수좋고~~ㅋㅋ

돼지갈비집이 이정도는 돼야지요~ㅎㅎ

 

우쨋든....오늘 저녁은 가까운 지인들과 돼지갈비에 한잔 어떠십니까? ㅎㅎㅎ

아니면 가족들과 돼지갈비 뜯으로~ 흐흐

조 잡으세요~ ㅋㅋ

몇 명씩 잡냐구요? ㅎㅎㅎ

피비님팀만 13명 ㅋ

 

즐거운 금요일 되세유~^^*





여러분의 추천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됩니다^^
하달이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있는 구독+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