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광주

미가람-석갈비, 해물두부전



 

어이쿠....오늘은 포스팅이 늦었습니당...;;

어제 맛돌이님이 소개해주신 망덕포구에 갔다와서...

늦게까지 폭음을 했더니....새벽에 못일어 나더군요...흐흐....

간때문이야~간때문이야~

헉개남우 프로젝트를 먹어야 하려나 봅네당 ㅎㅎ




<간이 안좋은 하달이를 추천한방씩ㅡ_ㅡ^>


갈수록 구걸법이 발전하는군요;;;;
추천은 구걸이라고 배웠습니다...<-----요거 아시는분은 추천좀,,,,ㅋㅋ
저 오유인 입니당 ㅎㅎㅎ





오늘 소개할집은....미가람...이란곳이 되겠슴돠...







차타고 지나다니다가 입구가 이뿌게 생겨서 들어갔습니당;;;

미가람 요리주막...요리주막이란 단어가 참으로 맘에 듭니당..흐흐







가게가 어둡진 않은데....

하달이 사진스킬이 형편 없군요 ;;;;;

홀은 좌식.....창가에는 테이블들이 있습니당..









메뉴판이에요~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입니덩 ㅎㅎ

아무거나 골라 잡으셔유~

하달이랑 짜짜는 석갈비 2인분에 해물 두부전 먹을랍니당..ㅎㅎ..







기본 상차림입니당...







요 고사리 나물이 엄청 맛났었지용~








샐러드에....도토리묵....

으쌰~~으쌰~~ 풀먹긔 풀먹긔~








배추김치.. 콩나물.. 양파.. 그리고 장소스..







요것이 석갈비 2인분 입니덩~

김이 모락모락 나지요~?

연기까지 다 흡입해버리겠다~~~~~ 아그작 아그작..







뜨거운 돌판에 양파와 팽이버섯을 깔고...

그 위에 잘 구운 돼지갈비를 놓고 파프리카와 깻가루를~







요건 해물두부전 입니당...

표고버섯, 깐새우, 홍합, 굴, 오징어가 눈에 보이는군용...








갈라보니...으깨진 두부들이...

두부를 으깨서 반죽을 해서 전을 부쳤군요?

근데 맛은...영~ 흐흐...

해산물이...신선한 느낌을 못주더군요...;;

홍합도 말린거를 쓴듯하구..... 오징어도 뭐 딱히...

보기엔 굿...맛은...땡~







꼬기와 함께 먹을 밥과 된장국~

밥과 국이 참 성의가 있어 보입니당...


자...고기 먹어야지요~







뜨거운 고기를 상추랑 깻잎에 싸서...냠냠..







봄동에 싸서....쩝쩝...







요건 항상 하달이꺼...흐흐.....

좋아서 먹는게 아니라...다들 안먹어서 먹는건데....

사람들은 다들 하달이가 이걸 좋아한줄 알지유~ 흐흐~~







뜨거운 철판 한쪽에 얹어서 구운 김치와 함께~ㅎㅎ






남은 전은 요렇게 포장도 해주시공~ㅎㅎ

아마 다 먹었으면 집까지 굴러갔을지도 모른답니당 -0-

자... 요렇게 식사를 마치공...


돼지갈비라는 음식이 참으로 어려운 음식입니당...

특히 숯불갈비처럼 구워먹는 갈비는....

타기 or 덜익기.....

탄 것을 먹으면 몸에 않좋은지라...

여간 신경 쓰이는게 아니랍니당...;;


그래서 하달이는 어려서부터 요렇게 구워져서 나오는 갈비집을 자주 갔는데...

또 막상 구워져서 나온 갈비는....퍽퍽하기도 하고...양념 맛을 내기가 어렵지용..

특히...가까운 담양에 승일식당등...기라성같은 식당들이 많은지라..

비교되기 십상입죠...


아참...기라성이 무슨 뜻인지 아시나욤?

하달이는 방금 처음 알았는데....

밤하늘에 반짝이는 무수한 별이란 뜻입니당...ㅋㅋ

무슨 중국에 있는 성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무식이 아조그냥 철철 넘칩니당 흐흐...


 

또 이상한 소리를 하고 있었군요...

어쨌든...돼지갈비는 참 어렵지요~

또 좋아라하는 스퇄이 다 다르기 때문에....흐흐....

미가람 이곳은.. 양파랑 팽이 깔고 돌판에 주는건 참으로 마음에 들더군용..

근데...양은 살짝 좀 작은듯하구...

하긴...요즘 돼지고기 값이 금값이니...;;

맛은...평이합죠~ 

딱히 흠잡을 점도 없지만...

딱히 칭찬할 점도 흐흐흐흐

그냥 가까운 동네에서 돼지갈비 먹으로 가기엔 좋겠군용...

뭐...돼지갈비야 뭐...다들 비슷하니깐...ㅎㅎㅎ


두부해물전은....생략하겠스빈당 ㅎㅎㅎ


참...그러고보니.... 두부에 돼지갈비라....

새로운 이색 조합이네용~;;


사실 이곳은 돼지갈비를 좋아하는 짜짜가 댈꼬간 집입니당...

근데 하달이는 그냥 평이 합니당..ㅎㅎㅎ

사람마다 다 다르니까요~

타인의 취향을 존중합시다...흐흐흐흐





<맛있게 보셨어요? 추천 한방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