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별천지-닭도리탕









아름다운 곳인가요?

연못위로 화려한 분수에 이쁜 방들....

멋지죠?

저 방에서 밥을 먹으면 어떤 맛일까 궁금하시죠? ㅎㅎ

오늘은 하달이가 최고로 이쁜 ‘멋집’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당!!






별천지라는 곳입니다...사진이 오싹 하죠~??

가게 주변을 나무로 삥둘러서 운치가 있습니다..









막 들어섰을때 식당 입구에서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큰 연못을 중심으로 좌우에 있는 방들....

왼쪽방은 단체를 위한 큰방...

오른쪽은 가족 혹은 연인 단위의 손님을 위한 작은방...







작은 방들은 요로코롬 여러게가 쫘르르~ 늘어서 있어요..










방은 요로코롬 생겼심다...

비록 조립식이지만....

이쁜 등과...

운치있는 실내인테리어...

그리고 우리를 따땃하게 해줄 온열기....

아차차차차....그리고 바닥에... 열선은 들어와서~따땃합니당..









메뉴판입니다..닭도리탕 주문 했어요^^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어요 ^^;;





<자~닭도리탕 기둘리면서 추천 한방 부탁드려요^.^>






기본상이 차려집니다..









부추전, 순두부, 콩나물 무침...









메추리알, 야...야채스틱..., 영심씨 남편분은 안드시는 미역줄기..










오뎅..김치, 시금치....








배가 고팠던지라...안주삼아...5분만에 Clear~

역시 우리 짜짜는 잘묵어~ㅋㅋ







이건 방에서 창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풍경입니다..

뷰리풀~이쁘지요~

그렇다고 막...뽀뽀하고 그러진 마세요.. >_<







드디어 닭도리탕이 나옵니당..흐흐









식으면 데워먹을수 있도록 깜장 냄비에.....빨간 양념이 덕지덕지....







역시 첫술은 다리입니당...!








빨간 양념속의 뽀얀 속살~아웅...맛나겠다...;;;









닭고기 쑈~

어떻게 좀 그릇좀 깨끗이 쓰고 사진좀 이뿌게 찍고 싶으나...

에휴~ 하달이에게는 너무 어려운 일이랍니당 ㅋㅋ








요건 감자...감자가 유독 많이 들었더군요...

짜짜가 좋아라 하는 감자ㅋㅋ 하달이는 꼬기꼬기 *_*







남은 양념에는....








샤샤샥 밥을 비벼서~

아~ 한번 해주세요 ㅋㅋ







자~ 어떤게 하달이가 먹은 걸까요? 히히...







요렇게 오늘도 푸짐하게 식사를 마췄습니당...^^








마지막 퀴즈 : 요 사진이 무슨 사진 일까요??




아이구~요즘은 맨날 닭입니다..;;

포스팅은 안했지만....일주일에 닭을 4번씩은 먹는듯 합니다 -0-

그래요... 하달이 닭 조아해용 ㅎㅎ




사실...요 별천지라는 식당은 하달이가 별루 안좋아라 하는 식당입니다..;;;

(하달이가 멋집이라고 강조 하는거 보면 아시겠지유?)

짜짜는 맛있다구 하는데...하달이한테는....;;

반찬도 딱히...(다 깨끗이 비워놓고 이럽니다;;;;)

닭도리탕도 너무 평이하구....

맛없단 말은 절대 아닙니당...너무 일반적이라서 그렇다는;;;



가장 마음에 안드는건 가격입니당...

2,6000원.....

어째 만원만 더 보태면 토종닭(촌닭)으로 바뀔수 있는 가격이고..

어째 대학교앞으로 가면 같은 닭을 먹어도 만원을 아낄수 있을듯한 가격입죵...



또 그러면서도 밤에 야경이 너무 이뻐서 돈이 아깝지도않은 집이기도 하고...

어려워요 어려워~ㅋㅋ



여튼 짜짜는 엄청 좋아 합니다~

우리 짜짜가 입이 짧은데;;;

짜짜가 말하길 여자들은 정말 좋아할 맛이라고도 하구...;;;

아.....하달이는 맛집까지는 못주겠고, 그래서 평가도 짧습니당 ㅋㅋ

최고로 이쁜 멋집 하겠심다...ㅋㅋㅋ



데이트 하신는 분들~

요렇게 운치 있는데서 닭도리탕 어떠십니까? ㅋㅋㅋ

하달이는 20대때 닭도리탕으로 여자 여럿 홀렸심돠 ㅋ

막 땀을 줄줄 흘리면서 엄청 맛있게 뜯어주세요~

그럼 여자들이 복스럽게 잘먹는다구 뿅~@_@ 가버립니닷~ㅋ

요즘은 안그러나요?ㅋㅋ





즐거운 토요일 아침입니다^^

간만에 하달이도 토,일 다 푹쉬니~

잎술이 보해랑 목욕도 하구...대청소도 하구...

뒷산에 등산도 댕겨오구~빵도 굽고~

블로그 스킨도 맹그러보구.....

저녁에는 친구불러서 술도 한잔 하구.....

검나게 할 일이 많군요 ㅡ_ㅡ;;;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름다운 식당이죠? 그럼 추천 한방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