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에코그라드호텔 중산-탕수육, 짜장, 짬뽕, 팔진초면


 


2월의 마지막날.....

가슴 한 구석이 마구 시립니다....

‘벌써 2월의 마지막 날 이구나...’ 이런 연유로 슬프고 그래야 할낀데...

3월 부터는 에코그라드 호텔 할인행사가 끝나서 슬픕니다 ㅠ_ㅠ*

지금 까지 오픈 기념 행사로 50%의 가격에 뷔페식당과 중식당을 이용할수 있었는데...

이제 3월부터는 가기 힘들겠군요...;;


그래서... 2월의 마지막날....

마지막을 즐기기 위하여..... 중식당을 한번더 방문 합니닷 ㅋㅋㅋㅋ

메뉴판 및 다른 음식에 대한 정보는 예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에코그라드호텔뷔페-라메르뷔페(1) 보러가기


에코그라드호텔뷔페-라메르뷔페(2) 보러가기


에코그라드호텔 중산-디너코스요리 보러가기


에코그라드호텔 중산-팔보채, 잡탕밥, 새우볶음밥 보러가기




오늘은 탕수육(L), 삼선자장면2개, 삼선짬봉, 팔진초면 요렇게 주문을 합니다~

중국집을 제대로 알려면 그집의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어봐야 한다고 누가 그랬나요?

왕서방이 그랬나요? ㅎㅎㅎ





<자~감상전 매너 추천 한방 부탁드려요^^*>






중산의 깔끔함은 너무 좋습니당..

확실히 호텔 중식당이 깔끔하니 좋기 마련입니다~






짜샤이와 절인고추는 기름기가 많은 중국음식에 김치같은 존재지요~







요것이 탕수육(L) 입니당~

앞으로는 요녀석을 4만원을 주고 먹어야 한다니;;;;

하달이는 못먹겠습니다....ㅠ_ㅠ*

Large의 양도 그럭저럭 입니당. ㅎㅎㅎ

하긴 요즘 돼지고기값이 금값인지라,,,,

어딜가나 탕수육 양이 확 준건 사실이죠~







히야~빤짝빤짝 소스옷을 입은 탕수육이 굉장히 맛깔스럽습니다..

소스도 굉장히 새콤달콤하고 향긋합니다..

돼지고기도 제법 두툼하여 쫄깃쫄깃 합니다...







자...아~ 한번 해보세요~

역시 하달이 밖에 없지요?






요것은 짜장면~






수타면이라 확실히 쫄깃쫄깃 합니다...




사사삭~비볐습니다..

어떤가요? 

아무리봐도 요즘 하달이의 음식 사진 찍는 스킬이 +3된 듯 합니당...







요것은 삼선짬뽕~

국물이 아주 얼큰~..컬투...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칼칼합니당...

좀 많이 맵구요;;;






요것은 하달이가 시킨 팔진초면...

8가지 산해진미가 들어간 면요리인데...

신기하게도 면이 튀겨진 면 입니당...






새우랑 튀겨진 면이 보이시나욤?







면이 튀겨져서 약간 딱딱합니다...

면이 무신 맛이냐 하면,,,,음...

성격이 차분한 사람은 모를 맛인데...

저처럼 성격 급한 사람이....짜파게티 컵라면을 먹으려는데...

물이 끓는물은 아니구...정수기물 정도 일때...

물붙고 한 2분만에 먹을때 느낄 수 있는 짜파게티의 면맛과

싱크로 97.2% 입니당..!!







팔진은 아니지만...팔보를 모아봤습니당..

소라, 오징어, 쭈꾸미, 죽순, 청경채, 양송이, 건삼, 새우...요렇게 8보 ㅋㅋ

근데 먹다보니 표고도 많이 들었더군요...ㅎㅎㅎㅎ






요렇게 중산에서의 맛있는 식사를 끝냈습니다..




아무래도 이제는 할인행사가 끝나니 쉽게 오기는 힘들겠지요??

3월부터는 20% 할인이라구 하던데....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좀더 많이 와서 요것저것 많이 먹어볼텐데....하구 말이죠~


3번째 먹어보는건데 확실히 음식은 보통 중국집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매번 맛있게 먹고갔습죠.....

에휴~잘먹구 댕길려면 돈 많이 벌어야겠습니다..;;;


이제 3월이니 봄이 왔군요^^*

봄이 오면 항상 춘곤증 때문에... 일하기 싫은데....ㅋㅋㅋ
춘곤증을 영어로는 spring fever라구 하죠~ 봄바람 나는데 ㅋ
짜짜 긴장하렴!! ㅋㅋㅋㅋ 

어쨋든.... 봄이 오니 하달이도... 언능 못먹은 겨울음식 마져먹고...

향긋한 봄음식 먹을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맛있게 보셨나요? 그럼 추천 한방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