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태정식당-닭곰탕




오늘 하달이는 기분이 너무너무 좋답니당...



간만에 마음에 쏘옥~ 드는 대박집을 찾았거든요 ^_^v



요렇게 좋고 맛난집을 찾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하는 재미로 사는 하달입니당..



요정도급의 식당을 찾으려면 엄청 돌아댕겨야 하는데....



실패의 아픔도 여러번 맛봐야 하구요..흐흐흐



그러면서 발견한 집이라 흐뭇합니당~



어쨌든 오늘 소개할 음식은....



맑고 시원한 국물 제 4탄!!! 닭곰탕이 되겠심다~



맑고 시원한 국물 제 1탄 : 꿩탕 보러가기



맑고 시원한 국물 제 2탄 : 키조개탕 보러가기



맑고 시원한 국물 제 3탄 : 복지리 보러가기



닭으로 끓인 곰탕의 국물은 과연 어떨까요??



기대하십쇼!! 지금 출발합니다~ 슝~



오늘의 식당은 요기..






태정입니당..



아직까지 이곳을 소개한 블로그는 하달이의 호좁한 검색에 안잡히는군용 히히...



처음으로 이렇게 소개할수 있다는것도 엄청난 영광입니다~~



짜짜 고향도 영광입니다~~ ㅡ_ㅡ^







무신 가정집 같이 생겼군요....



파는 메뉴는... 우째 별로 부조화스러워 보입니당~






분위기 좋군요~ 가정집을 개조했나봐요~



방으로 들어왔는데....






가정집해도 되겠심당;;






메뉴가 육류랑 생선류.....



하지만 하달이의 눈을 사로 잡은것은...







옛날씩 닭곰탕;;;;



옛날식 닭곰탕을 두 개 시킵니당....



원채 닭장등 닭으로 만든 국물을 좋아하는지라 하하하하하하하.....




<음식 기다리시면서 요 손꾸락  '추천' 아시죠? ㅎㅎ>






반찬들이 정갈하니 보기 좋지요??







잡채는 바로 무쳐서 따땃합니당...



면발도 안불고 탱탱하니 아주 좋습니당~



밑반찬들 자세히 보기



반찬들도 전부 맛있습니당....



가오리 무침만 약간 간이 너무 쌔단 느낌...



빼고는 나물들이랑 다 좋습니당...



음식솜씨가 있는집 같다는 생각이....



반찬을 먹고 목이 빠져라 기둘리고 있으니....



밖에서 압력밥솥의 칙칙폭폭 소리가 들리더군요...



이윽고 등장하는 닭곰탕....






요렇게 큰냄비에 같이 나올지는 몰랐습니당 ㅎㅎ



갈비탕처럼 1인분씩 나올줄 알았는데..ㅎㅎㅎㅎ



요렇게 나오니깐 왠지 더 비싸고 푸짐하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좋습니당~







자 이제 한번만 더 끓여내면 맛있는 닭곰탕이 되겠죠?






보글보글보글....



한국자 살포시 떠봅니다....







닭을 먹을때 항상 첫술은 다리입니닷!!



저 뽀얀 국물 보이십니까??



닭이 만들어내는 맑고 시원한 국물입니닷!!



어때요? 시원해 보이죠??



요거 안드셔본 분은 절대 이맛을 모르십니당...



닭에 기름이 많아서 느끼할것만 같지만....



절대...네버...!! 정말 가슴이 뻥 뚤릴 정도로 시원 합죵...



제가 지난번 꿩탕 소개할때...



아무리 닭국물이 맛있어도 꿩국물을 못 따라간다고 했는데....;;;;



잘끓인 닭국물은 가끔 꿩탕에 견줄정도로 시원하기도 함니당..흐흐






한그릇 더 떠 봅니당... 고기도 아주 푸짐하게 들었어요~



닭껍질이 정말 맛있겠죠??







요 한점 봐보세요~증말....침이 고이군용 ㅎㅎ






아~ 한번 해보세요~ 근데 어쩌죵? 밥풀이 붙어있네요? ㅎㅎ



ㅋㅑ~ 요 닭만 뜯어먹고 있어도 배가 부릅니당;;;






남자 둘이 먹었는데도 저렇게나 많이 남겼습니다;;;



하달이는 알아주는 대식가인데...;;;;



엄청 잘먹어서 배가 터질것 같아...더이상 못먹었죵...



잘 보시면 가슴살쪽만 남겼음 ㅋㅋㅋㅋ



팍팍살 너무 싫어요~



국물에 무시도 많이 들었죠??



요 닭과 무시가 만들어낸 시원한 국물 어때 보여요??



정말 정말 시원하고 맛있답니당....



근 2-3년 전부터 점심메뉴로 닭곰탕을 파는 식당이 많이 늘었더군요~



보통 오천원씩 하던데....오늘 하달이가 먹은건....



일인분에 만원짜리 닭곰탕입니당....



비싼가요?? 그런데 확실히 제 값을 합니당 ㅡ_ㅡ;;;



맛도좋고 양도 푸짐하고~ 반찬도 맛있고~



친절도 하시고~ 식당도 이뿌고...



나올때 계산하면서....원래 저녁에는 고기먹는 손님이 많냐구 물어봤더니...



원래 주 메뉴는 생선구이라고 하더군요...



그럼 조만간 생선구이도 한번 올리겠심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점심으로 닭곰탕 어떠세요?? ㅎㅎㅎㅎ




                                                            

        <맛있게 보셨나요? 그럼 추천한방 날려주세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