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블랭크-까르보나라, 스페니쉬오물렛



드디어 하달이도 소셜커머스 덕좀 톡톡히 봤습니당....



2월2일에 티켓몬스터를 통해서 blank 5만원 자유이용권을..



2만4천원인가....주고 구입을 해놓고 잊어버리고 있었어요 ㅎㅎ



그런데 일욜 아침에 갑자기 생각이 난거죠 ㅎㅎㅎ



그래서 언능 짜짜를 불러서 파스타를 먹으로 갔답니당...






요기에요 '_' ;;



브런치 카페군요....







인증번호를 보여주니 5만원짜리 기프트카드로 바꿔주셨어요 ^_^v



결제를 미리해두고 요렇게 먹으니까...꼭 꽁자로 먹는 기분이군요~


 


룰루랄라~씐나요~ 꽁짜로 먹는기분 씐나요~








옆에 진열돼있던 케익중에....


 


유독....



눈길이 갑니당...







내사랑 티라미수~







요건 컵티라미수~ 우째서 야만 수제가 붙어있지용?



케잌 티라미수는 발로만든건가용?ㅡ_ㅡ??



죄송합니당...재미없게....;;;







내부도 널찍넓직 합니당~
사진이 어둡게 나왔어요 ㅠㅠ



일욜 오전이라...한산하군요~



근데 다먹고 갈때쯤 되니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디자인도 이뻐요 이뻐~ 근데 저 비타민워터는 왜 뒀을까요??



장식용인가요?? 저는 저거 별로 맛 없던뎅 호호호호호~~



밑에 메뉴판 입니당~



자 한가지씩 골라보시구~






메뉴판 보기





<고르셨으면 손구락으로 계산 부탁드려유~>

 

우리는....가든 샐러드, 까르보나라, 스페니쉬 오물렛 요로코롬 시깁니당...







밥아 빨리 나와라~~



 



절인 양배추, 오이, 고추입니당~진정한 피클입죠!!







가든샐러드~ 요즘 풀먹기 기간이라....



발사믹식초가 상큼하니 좋습니당~~



울엄마도 풀을 요렇게만 해주면...한푸대도 먹을낀데....라는 생가을 하는데..







와우~정말 맛있게 생겼군요~


 


정말 최근에 본 음식중에 가장 먹음직 스러웠던 것 같아용 ㅎㅎㅎ








스파게티면에 저 하얀 크림...붉은빛의 베이컨에..파란 브로컬리...



크림위에 노란 계란 노른자가 보이시나요??







아~한번 해보세요~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까르보나라중에 손에 꼽힐만큼 맛납니당..



정말 고소하니 맛있고~



링귀니 파스타였으면 더 좋았을낀데...요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말입죵 ㅎㅎ







소스에 고소한 마늘빵을 찍어먹으면 정말 작살입니당!!



역시 작살은 고래잡을때만 쓰는게 아닙죵 ㅎㅎㅎ







브런치 메뉴인 스페니쉬 오믈렛입니당~~


 


요기 음식들이 전부 데코가 훌륭하군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했던가요?







싱싱한 야채들도 밑에 한뭉탱이 깔려있구요~



계란 속에도 야채랑 올리브가~







새콤한 토마토 소스에 푹신푹신한 계란...입안에 퍼지는 올리브향..



아주 맛있었어요^^



와....기대보다 최고였습니다..그래서 슬픕니다..ㅠ_ㅠ*



한 십만원 어치정도 사둘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젠 디저트 먹을 시간~



메뉴판보기



식사를 먹으면 디저트는 50%라는 말에....







하달이는 초코칩 블랜딩~







짜짜는 에스프레소 콘 파냐~








그리고 뽀나스로 수제 티라미수~







티라미수 맛있겠지요? ㅎㅎㅎ



와~완전 행복한 식사였습니당...



짜짜랑 하달이랑 둘이 6가지 메뉴를 쳐묵쳐묵 했군요;;;;



그렇게해서 3만9천얼마..... 아직도 기프트카드에 만원 쪼금 넘게 남았습니당 ㅎㅎ



25000원 주고 사가지고 너무 행복한데요??



사실 이런 소셜커머스로 구입해서 식당가서 먹으면...



아무래도 재료도 덜 좋고 그럴것이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완전 좋은데용~~ 이제 눈 부릅뜨고 뭐가 올라오나 잘 봐야겠어용 ㅎㅎㅎㅎ



앞으로도 요렇게 맛난집을 만원 공짜로 먹을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당~하하하하~



우리 다같이 웃으며 살아요~~~ 하하하하하하하



 


<맛있게 보셨어요?? 추천 한방 눌러주고 가셔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