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돈가-흑돼지샤브샤브



 

자~날씨가 다시 추워졌지요??



요즘 하달이가 우리 냐옹이들 사진도 찍어야 하구, 요리도 해야하구.....정신없이 바쁘지만...



본연의 업무에는 충실해야 한다는 생각에 매일 밤마다 여기저기 쏘다니고 있습니당...ㅋㅋㅋ



오늘 소개할집은 몇일전 박가 형님이랑 쏘다니다가 지쳐서 들어간 집인데....



제대로 얻어걸린 집입니당...







요게 뭔지 아시겠습니깡??



얼추 샤브샤브 같아 보이기는 한데...



얼추가 아니라 샤브샤브 같지요??



맞아요... 샤브샤브 ㅋㅋㅋㅋ



그런데......





이름도 생소한.....



흑돼지 샤브샤브...



들어는 보셨나요?? 


 


돼지고기를 샤브샤브 해 먹는다?? 그것도 흑돼지를??


 


정말 생소하기 짝이없군용...;;;;



어떻게 느끼하게 돼지고기를 샤브샤브해 먹는답니깡??ㅋㅋㅋ



그런 마음으로 식당에 들어갔습니당....







개업한지 2개월 째라고 하던데...



그만큼 깨깟합니당..



 



우아....가격도 저렴합니당....



분명 메뉴판에는 2인분 이상이지만.....



우리한테는 3인분을 강요하겠지?? 라는 생각이 먼저 듭니당...



역시나....기본 3인분 부터라구 하군용~



뭐...이제는 익숙하니깐.....그냥 3인분 콜~ㅋㅋㅋ



어차피 저는 대식가니깐 ㅋㅋㅋㅋ



진짜 이제는 기분도 안나쁩니당..ㅋㅋㅋㅋ



<둘이서 3인분 먹으니 1인분은 여러분이 손구락으로 계산해주세용~!>







밑반찬들이 나옵니당....



깔끔한데....오이 무친게 아주 아삭아삭 맛납니당...







샤브샤브 육수가 나오고...







야채투하~ 애체가 한바구리 나오는데...;;



고걸 못찍었습니당 ㅡ_ㅡ;;;



요럴때마다 느끼는게.....블로거로서 사명을 다하지 못한듯한 흑흑흑...ㅠㅠ


 


고기가 나옵니당....요것이 3인분....많은 양은 아니군용....


 






대패삼겹마냥 얇게 잘도 썰었습니당;;;;







우선 한점 샤브샤브해 볼까용??







먹기전...한컷....배추랑...



먹어보니....으잉???



맛있습니다;;;; 



먹기전에는....지가 맛있어봤자....돼지고긴데.... 올매나 맛있겠어???



요렇게 생각했는데.....  맛있군요;;;;;;;;







요 양념장에 콕...찍어먹으니... 완전 맛있습니당....







양념장에 콕~~ 찍어서 부추랑 한점....







콩나물이랑도 한점 ㅋㅋㅋㅋ



완전 맛있습니당....



진짜...생각도 안했는데....운좋게 제대로 얻어걸렸군용...ㅋㅋㅋ








남은 돼지고기도 투하~~(가운데 쭈꾸미는 육수용이라구...한마리 넣어줍니당..먹어두 돼용 ㅋ;;)



완전 맛있습니당...



기대 이상이군용....



야채랑 고기랑 다 건져먹구..........남은 육수에는...........







칼국수 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원래 칼국수를 엄청 안좋아라 하는데.....



요즘은 자주 먹네요???
블로그에 올리려구용 ㅋㅋㅋ







접시에 쪼금 덜어서......



돼지고기 국물이라... 기름은 많네용?? 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습니당 ㅋㅋ 



박가 형님도 연신 맛있네를 남발하면서 ㅋㅋㅋㅋ 잘먹습니당 ㅋㅋㅋ



우리 박가행님은 키 175에 몸무게 50키로대의 아주 깡마르고 성격도 까칠한 ㅋㅋ



그런 양반인데.... 엄청나게 많이 먹군요 ;;;;







짜잔....국물까지 다 먹......은건 아니구요 ㅋㅋㅋㅋ



거짐 다먹구 다 덜어냈습니당.......왜냐면.......







요걸 넣을라구용 ㅋㅋㅋ







김치랑을 샥샥샥샥 짤르공~







슥삭슥삭 볶아줍니당....







노릇노릇한 맛있는 볶음밥이 됐습니당 ㅋㅋㅋ







3인분을 먹구도....결국 볶음밥마저...바닥까지;;;;



훌륭한 식사 였습니당;;;



별로 기대를 안해서일까요??



완전히 맛있었습니당......



박가 행님도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하달이도 맛나게 먹궁 ㅋㅋㅋ



한번 가보세요~



돼지고기를 샤브샤브해서 먹는 것 자체도 신기하기도 하구~



맛도있공~



하달이랑 박가가 추천합니당~







<이번 포스팅이 마음에 드시면 추천한방 날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