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생활♥

아이폰4 케이스 & 휴대용 충전배터리




 

이힛~ㅋ



하달이는 어제 멋진 선물을 받았답니당..



고것은 바로~~ 아이폰 케이스와 아이폰 배터리가 되겠습니당 ㅋ



무슨 선물이냐구요? ㅋㅋ



해피 미리 발렌타인데이 요정도???  ㅋㅋㅋㅋ








요 아이들 입니당...



생각보다 고가여서 못사구 있었어요......;;;;



아.... 하달이는 먹는데 쓰는 돈은 하나도 안아까운데...



3-4만원 주고 요런거는 잘 못사겠드라구용;;;;



 

전생에 무신 굶어죽은 귀신이였낭;;;



어쨌든!!! 오늘은 자랑질좀 하려구요~ㅋㅋ








요것이 케이스입니당... 'ㅅ'



무신 핸드폰 껍질이 이렇게 비싸답니깡??;;;



하달이는 평소에 요런거 절대루 못삽니당;;;



자...시키는대로 끼워봤습니당;;;







오 이쁘군요~ 투칼라....



블랙 & 화이트



밑에 블랙은






요렇게 화이트로도 교체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화이트!! 화이트!!



짜짜는 깜장 안끼우면 도로 뺏아가겠다구 하고.....;;;;



그래도 짜짜가면 무조건 화이트!! ㅋㅋㅋㅋㅋ







요건 충전 배터리입니당...








마데인치나가 드럽게도 비쌉니당;;;



진짜 돈을 많이 벌어야 사고싶은거도 좀 사보지 ㅠ_ㅠ



요걸 컴터랑 연결해서 충전한다음....



 

가지고 다니다가 아이폰 배터리가 떨어지면








요렇게 연결하면 되겠습니당..ㅋㅋㅋ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제품이죠??



히히....어쨋든 오늘 기분이 너무너무 좋습니당...



지금까지 핸드폰을 써보면서 깜댕이 휴대폰은 처음 써봤는데..



다시 제 핸드폰이 하얗게 되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습니당..ㅋㅋㅋ



그래두....케이스는 너무 비싸네요.... '_' ;;;;;



배터리정도는 하나 장만하셔도 좋을 듯 합니당~



오늘 하달이의 자랑질 끝~.



 

<와~좋으시겠어요^^ 부럽습니다...>  추천->
<그런게 무슨 좋은거라고..필요없어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