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냐옹이이야기♥/♡잎술이&보해이야기♡

잎술아~캣타워에는 왜 올라갔니??





 


어랏...우리 잎술이가 캣타워에 앉아 있네요?







캣타워에는 별관심도 없던 녀석이 왠일이래요?







3단까지 올라 가네요...;;


 

호호~ 별일이 다있숨니당 ㅋ







3층에서 앉아 있다가






보해를 발견했습니닷!







보해를 잡으러 가려구 등을 바짝 세우고 눈치를 보고 있군요~







보해야 냐옹~





오디가지마라~ 내가다 보구 있다~



ㅋㅋㅋ 



 

우리 잎술이가 왜 캣타워에 올라갔나 했더니 보해를 감시하기 위해서 였습니당 ㅋㅋ



너무너무 이쁜 우리 잎술이~



 

요건 뽀나스 샷 ~








요리보고~








저리봐도~







너무너무 이쁜 우리 잎술이~^^*




 

<우리 잎술이 이쁘죠? 그럼 추천 한방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