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찾아라~맛집!멋집!♥/순천

에코그라드호텔 중산-팔보채, 잡탕밥, 새우볶음밥

 


사실 하달이가 요즘 싄났습니당...



어쩌다가 에코그라드 호텔이 순천바닥에 생겨서....



또 어쩐다고 30-60% 할인행사를 해서....



요즘은...호텔을 집드나들 듯이 다니고 있습니당...ㅋㅋㅋㅋㅋ



라메르는 지난번에 갔구.....요번에는 중식당에 갑니당..



어려서부터 호텔 중식당은 너무 좋은 기억이 많아서 좋아합니당..






와우~이름이 중산 이군요~



입구부터 반겨주는 할인행사....








입구는 호텔 중식당 같은데...내부는 그닦 별거 없습니당..










메뉴판들입니다.....찍긴 전부 찍었는데....한 1/3만 올려요~ㅋㅋㅋㅋ



 

점심부터 코스는 조금 그렇고.....



 

저희는 3명인지라....팔보채 소 하나, 잡탕밥, 새우 볶음밥 요렇게 주문합니당...







테이블이 깔끔하죠??






짜사이랑 땅콩 그리고 꼬추...







드디어 팔보채가 나옵니당.... 요것이 소짜리의 한 1/4정도 돼겠습니당...



정말 알맹이들이 굵직굵직 실하고 싱싱합니당...



해삼도 엄청 큼직큼직하구...







새우도 굵직굵직 전복도 굵직굵직....








정말 맛있는 팔보채입니다.... 재료가 너무 좋습니다.


 

아마 지금까지 하달이가 먹어본 팔보채중에 3손가락에 꼽힐겁니당....



요 팔보채가 이만원이라니.....말도 안되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당..ㅋㅋㅋㅋ







요것은 새우 볶음밥...



새우도 많이 들었고 고소하니 맛납니당....







요것이 잡탕밥이 되겄습니당~~






와우~~진짜 푸짐하고 맛있습니당....재료들이 너무나 좋습니당..



정말 맛있겠지용??






목 메이지 말라고 나오는 계란탕도 끝내줍니당~






잡탕밥을 양념에 쓱싹쓱싹 비벼서~~






와우 정말 맛있게 자~알 먹었습니당~~ㅋㅋㅋㅋ



꼭 한번 오셔서 드셔보십시오~



요즘 너무너무 좋습니당.... 코스는 30%, 단품은 50% 할인 입니당,,,,



오늘 하달이도 전부 반값에 먹었답니다^^



 

점심,저녁, 금토일에 상관없이 저 할인율이 적용된답니다....2월말까지인거 같구요....



하달이도 최소 몇 번은 더갈 것 같습니다....



반가격이라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저렇게 점심을 먹었는데,,,,3인이.....41800원 나왔습니다^^



정말 행복한 점심이였습니다^^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으면 추천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