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날.... 한가로운 오후를 잎술이와 보내고 있습니당..



확실히 사진을 찍을때 디카보다 폰카에 거부감 없이 더 협조적 입니당..ㅋㅋㅋ



디카에는 끈이달려서...그것만 보면 환장을 합니당.ㅎㅎㅎ





매롱도 잘하고~







이불에 누워서 온갖 아양을 떱니당...



이제 그만놀고 블로그를 해야 합니당 '_' ;;;



음...오늘은 맛집을 돌아다니면서 찍은 사진을 옮기려고 디카를 꺼냈습니당...



그리고 디카와 노트북을 연결하려는데..... 'ㅅ'



세상에나.....



ㅠㅠㅠㅠㅠㅠ



눈물이 앞을 가리웁니당....






케이블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두번도 아닌데....뭘....ㅠㅠㅠㅠㅠㅠㅠ







요것은 몇일전 물어 뜯어놓은 랜선입니다...ㅠㅠ



선이란 선만 보면 무조건 무는데.....


 


아니지 ‘선’ 뿐만아니라 ‘손’도 사정없이 물긴하지만....



우선 화난척은 해야죠......



매를 듭니당......

요것이 여시인지 냐옹이인지 ㅡ.ㅡ;;;;







쪼르르~숨어버립니당..ㅋㅋㅋ



저기가 우리 잎술이한테는 안전 지대랍니당....;;;;;



꺼내려고 하자 눈에서 레이저빔이;;;;;;;



저런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맴메를 못하겠습니당...



에휴~~오늘은 포스팅 올리기도 글럿고.. 침대에 누워서 티비나 보려는데.....



어느새 잎술이가 아빠 이불속으로 와서 눈치를 살살 봅니당...^^*






아잉~귀여워라~~







정말 우리 잎술이는 최고의 미묘입니닷!! ㅎㅎㅎㅎ



이렇게 잘생길수가~~ㅋㅋㅋㅋ







슬금슬금 눈치를 보다가 어느새 잠이든 우리 잎술이~



잎술아~~다음부턴 이런거 물어뜯으면 안돼~~



배송비까지 7천원이야 ㅋㅋㅋ 



너가 그러면 그럴수록 잎술이 너의 육포랑 다랑어 캔이 줄어든다. ㅋㅋㅋㅋㅋㅋ








<우리 잎술이 이야기가 유쾌하셨으면 추천 한방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하늘을달려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쿠쿠양 2011.01.24 21: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선이 처참하네요;;
    어릴땐 저런데 집착을 보이기 마련인데요;;
    하지말라고 해도 절대 안들으니까 선은 가급적 안보이게 치워두시거나 뭘로 가려두셔야돼요;;
    안그러면 또 저런 사태가 -ㅁ-;;

  2. BlogIcon 에이프런 2011.01.25 11: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야옹어멈인데 고양이는 줄을 좋아하더라구요
    잎술이 이뻐요

  3. BlogIcon 해피로즈 2011.01.26 23: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잎술이 아부지의 사랑이 잎술이에게 이 겨울날 고드름처럼 줄줄 매달려 있는 게 보입니다. ㅎㅎ
    그 사랑을 옆에서 구경하는 일이 저는 참 즐겁구요.
    근데 잎술이녀석 그런 말썽을 피우는군요. 하핫~

    그래도 이쁜 잎술이~ ㅎㅎㅎ
    최고의 미묘, 인정합니다!!ㅎㅎ

  4. 윤아 2011.10.13 15: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뇽하세욤~~ㅎㅎ
    저는 고양이를 싫어하고 개만 좋아했는데...
    블로그에 잎술이를 사랑해주는 하달님을 보면서
    내가 울집에 멍멍이를 좋아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옮겨져있는것 같아서~~
    그동안에 고양이의 편견을 달리하게 되었어요~~ㅎ
    ^.^~~~


블로그 이미지
하늘을달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