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냐옹이이야기♥/♡잎술이&보해이야기♡

우리 잎술이의 '명품' 그루밍


우리 잎술이는 그루밍도 정말정말 이뿌게 잘합니당..



그 이쁜 모습을 아무리 찍고자 해도 카메라만 들었다하면



그루밍을 멈춰버리니;;;; 정말 찍기가 힘듬니당;;



하지만 오늘....다시한번 도전......



정말 수십번의 도전 끝에 짧게나마 몇장 찍는데 성공~~ ㅡ_ㅡ v


우리 잎술이가 잘하는 앞발 빨기~~



너무너무 귀엽게 꼭 솜사탕을 먹고 있는것 같지요??


정말 오랜만에 보여주는 X꼬 그루밍;;;;ㅋㅋㅋㅋ



정말 오묘한 자세를;;;;;



잎술이 이녀석이 정말 사진찍는데 협조를 안해줍니다...;;;;



카메라에 달린 줄만보면 갑자기 날라와서 하달이 손을 깨뭅니당......



하달이 손은 정말 말그대로 상처투성이......



하지만 그래도 좋은데 어떻게 합니깡....ㅋㅋㅋ



무는것도 냐옹이들이 좋아할때만 문다는데.....ㅋㅋㅋㅋㅋ



여튼..... 너무너무 협조를 안해줘서.....일단 잠을 자게 합니다...



우리 잎술이는 자다깨면 비몽사몽해서 굉장히 말을 잘듣지요.....



발톱을 자를때도...잠을잘 때 잘라야...얌전합니다 ㅡㅡ;;;


역시....한숨자고 일어나니 안시켜도 그루밍을 잘합니당...ㅋㅋㅋㅋ



정말 이쁘지요???


마지막으로~그루밍을 하다가 하달이 옆으로 와서 하품하는 잎술이~~



아빠가 많이많이 사랑해~








<우리 잎술이 이야기가 즐거우셨으면 추천 꾸욱~>